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라스베가스일상 UNLV 맛집 돈가스집 추천 Aloha kitchen Chicken Katsu

반응형


180122 일상 #UNLV맛집 #치킨돈가스추천 #Aloha Kitchen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UNLV 근처의 맛집 하나를 추천 해 드리려고 합니다. ^_^

Aloha kitchen (알로하 키친) 이라고 하는 집인데, 치킨가스가 정말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은 이렇게 데스크 뒷편에 있는데, 3페이지 정도 있구요 그 중 치킨가스 있는 쪽을 찍어옸어요

가격은 $8.49 이고, 텍스까지 포함하면 9달러 정도 였던 것 같아요.

저는 이날 교수님이 사주셔가지고ㅎㅎ 새히언니가 추천해줬던 치킨카츠를 그냥 시켜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추천드리려고 이렇게 블로그에 포스팅으로 데려왔답니다.ㅎㅎ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주문하면 번호판을 주는데 그 번호판을 책상위에 두면 서버가 음식을 가져다 줍니다.

그리고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서 손님이 많아도 메뉴가 빨리 나와서 사람들 빠지고 나오는 속도도 빠르기 때문에 웨이팅이 많이 없는 편인 것 같다고 느꼈어요. 그리고 가게 내부는 조금 시끄럽기 때문에 조용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분들께는 별로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욤.

이것이 바로 치킨가스~~ 밥도 두 덩어리에 야채가 깔려있고 그리고 돈가스도 무려 2 덩어리나 주더라구요. ㅠㅠㅠ진짜 맛있어요.

그 일식 돈가스 맛이라고 해야하나? 그게 젤 비슷한 비유인 것 같네요. 소스를 찍어먹는데 소스 맛도 맛있구요 아무튼 저는 싸게 점심해결을 하려변 Einstein bagel 을 가거나 In N Out을 가는데 조금 비싸게 먹는 날이면 여기 알로하키친에 올 것 같습니다.

포스팅을 하는 날짜의 어제도 알로하키친을 오랜만에 갔었는데요, 여전히 맛있었어요.ㅎㅎ

지금 남자친구가 ASU 에 랩실에서 인턴을 하고있는데, 지금 spring break라서 라스베가스에 놀러와있습니다. 그래서 어제 점심도 같이 알로하키친가서 먹었는데 맛있다고 했어요.ㅎㅎㅎ

아무튼 모두들 좋은 하루 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소원이는 이만 뿅♥


좋은 정보 얻으셨다면 댓글, 하트 부탁드립니다^_^


Have a good day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