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

Las Vegas Badminton Club 라스베가스 배드민턴 체육관 이용후기 20180307 #라스베가스 #배드민턴 #Las Vegas #Badminton안녕하세요 소원이 입니다 .이 블로그에는 굉장히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라스베가스에서 제가 다녀왔던 배드민턴 장을 하나 소개 해 드릴려고 합니다. 배드민턴 체육관 이름은 LVBC(Las Vegas Badminton Club)이고 McCarran Airport 보다 조금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글맵 지도 첨부합니다. 아무튼 저쪽 근처인데 가셔도 실내 체육관이기 때문에 배드민턴 코트가 바로 보이지는 않지만 그래도 쉽게 바로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도착하면 문 밖에 이렇게 여는 시간이 나와있습니다. 월, 화, 수, 목, 금, 토, 일 문은 다 열고 운영하는 시간이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오픈시간은 사진에서와 같고 ..
라스베가스 UNLV 근처 한국 노래방 GOGO KARAOKE(고고 노래방) 다녀왔습니다. 20180305 #라스베가스 #한국식 노래방 #고고노래방 #GO GO KARAOKE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라스베가스에 UNLV 근처 한국식 노래방 하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가게 이름은 GOGO KARAOKE(고고 노래방)이고 UNLV 정말 바로 옆쪽에 있습니다. Student Union Building에서 걸어서 5분? 정도면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근처에 산다면 가기 정말 좋은 위치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고고노래방의 시간당 가격과 이용 후기를 함께 살펴봅시다.SUN - THUR 6PM - 9PM $/HRSmall $10 | Medium $15 | Large(up to 15 people) $18 | Large(16 - 20 people) $22 | Large(21+ people) $25..
브라질리언 왁싱 솔직 후기, 왁싱 후 관리 제품 추천 | Las Vegas Brazilian Waxing Review 20180325 #라스베가스 #브라질리언왁싱 후기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를 이렇게 포스팅에 가져왔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몇년 전까지만 해도 이런 후기들을 대놓고 쓰는 블로거나 리뷰어들이 많지는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한국에서는 아직도 이런 내용에서는 개방적이지 않은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아직까지도 이런 리뷰는 조금 꺼려진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오늘 저는 과감히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제가 방문한 브라질리언 왁싱 샵은 Holistic Essentials 입니다. 저는 브라질리언 왁싱도 역시 그루폰을 통해서 알게되었고 이건 그루폰을 통해 직접 구매까지 하였습니다. 1회 브라질리언 왁싱 이용권에 가격은 $25 정도 였습니다. 그루폰 구매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