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미국맛집 치즈케익팩토리 메뉴추천 (the cheesecake factory) | 라스베가스 일상 소원로그

반응형

20180130 일상

#치즈케익팩토리 #the cheesecake factory #미국서부맛집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미국하면 생각나는 인기 음식점 중 하나인 치즈케익팩토리에 갔다온 사진을 마구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

뒤에 저의 일상도 조금 있어요!ㅋㅋ

저는 라스베가스 스트립에 있는 치즈케익팩토리를 방문했는데요, 그냥 구글맵 찍고 찾아갈려다가 찾아가기 너무 힘들어서ㅋㅋ 결국 길가에 티켓 부스에 물어보고 가는길을 찾을 수 있었답니다.

우선, 치즈케익팩토리에 갈려면 씨저스팰리스(Caesars Palace) 쇼핑몰?같은곳에 들어가셔야합니다. 그럼 거기서 이렇게 아름다운 건물을 찾을 수 있는데 저거타고 일단 올라가서 3층에서 주위를 둘러보면 다른 에스컬레이터가 있는데 그걸 타고 다시 2층으로 가줍니다. 그리고 나서 거기서 앞으로 쭉~ 걸어가서 끝까지 가면 치즈케익팩토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휴... 매우 길군..ㅋㅋ) 

치즈케익팩토리의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가게가 굉장히 크고요 시끌벅적한 분위기더라구요.

메뉴판을 조금 찍어와봤는데, 잘 보일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글씨 조금은 보인다고 생각해서 블로그에 올려봐요.ㅎㅎㅎ핳

저기 파스타 메뉴중에 Four Cheese Pasta $15.95가 유명하다고해서 저희는 그걸로 시켰습니다.

스테이크 1개 파스타 1개 디저트 1개 와인 2잔 이렇게 시켰어요.(3명에서)

그리고 다른 메뉴들도 이렇게 있구요.

스테이크는 뭐 시킨지 기억이 안나는데 립아이 아니면 뉴욕 스테이크 시킨 것 같아요.

그리고 와인~ 와인은 한명은 와인 쓴것도 잘 먹고 다른친구랑 저는 단거밖에 못 마셔서ㅋㅋ 모스까또 1잔과 레드와인 1잔을 시켰습니다.

1 glass 가격은 마트에서 와인 사는 가격 생각하면 사먹기에 너무 비싸다고 생각되긴하네요.

모두가 사랑한다는 치즈케익팩토리의 식전빵!

저기 뒤에 갈색의 빵이 진짜 진짜 맛있습니다. 버터랑 같이 먹으면 진짜 금새 사라지더라구요ㅠㅠ 식전빵 더 달라고 해도 되니까 꼭 더 달라고 해서 더 먹으세요.ㅋㅋㅋ

와인이 나왔다. 모스까또는 항상 달아서 맛있다. ㅎㅎㅎㅎ

와인을 들고 우아하게 메인 메뉴들을 기다리며 셀카 한장~찰칵!ㅋㅋㅋ

스테이스 완전 맛있었다. ㅠㅠㅠ그리고 나는 이때까지 아스파라거스 왜 먹는지 몰랐었는데 이때 내가먹은 아스파라거스중에 젤 맛있었던 아스파라거스였던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그래서 다음부터는 아스파라거스 편식안하고 먹기로했다.

그리고 four cheese pasta 그냥 평범한 파스타처럼 생겼다. 근데 치즈 맛들이 깊고 맛있었습니다.ㅎㅎㅎ

그리고 티라미수 치즈케익을 후식으로 시켰는데 완전 입에서 살살 녹고 완전 맛있었어요. 당 충전 제대로 할 수 있는ㅎㅎ 치케의 후식>_<

그리고 그 쇼핑몰 안에 여러가지 가게들이 많은데요, 거기에 Sephora를 들려서 세포라 립 하나랑 립밤하나를 샀는데요~ㅎㅎㅎ

세포라 립스틱 저거 추천합니다. 저렴하고 ($8정도?) 발색 좋아요!!ㅋㅋㅋ

마지막으로 집 가는 길에 친구랑 한 컷~ㅋㅋㅋㅋㅋ 저 paris호텔의 에펠탑은 항상 언제봐도 너무 이쁜 것 같아요. 특히나 밤에 더욱 더 빛이나서 이쁜!!ㅎㅎ

그럼 소원이는 이만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라스베가스 많은 정보 얻어가세요!

잘 읽으셨다면 댓글, 하트 부탁드려용!!ㅎㅎ



Have a good day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