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원로그

브라질리언 왁싱 솔직 후기, 왁싱 후 관리 제품 추천 | Las Vegas Brazilian Waxing Review

반응형

20180325

#라스베가스 #브라질리언왁싱 후기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를 이렇게 포스팅에 가져왔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몇년 전까지만 해도 이런 후기들을 대놓고 쓰는 블로거나 리뷰어들이 많지는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한국에서는 아직도 이런 내용에서는 개방적이지 않은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아직까지도 이런 리뷰는 조금 꺼려진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오늘 저는 과감히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방문한 브라질리언 왁싱 샵은 Holistic Essentials 입니다. 저는 브라질리언 왁싱도 역시 그루폰을 통해서 알게되었고 이건 그루폰을 통해 직접 구매까지 하였습니다. 1회 브라질리언 왁싱 이용권에 가격은 $25 정도 였습니다. 그루폰 구매를 하고난 뒤 직접 가게로 전화연결을 한 후 날짜, 시간 예약을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전화를 했는데 바빠가지고 문자 남겨주면 답장 한다 했어서 문자로 이야기 해서 예약을 잡았던 것 같습니다. 정말 친절했고 좋은 직원분이셨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어떤 날에 예약을 완료 했는데, 생리가 갑자기 빨리 터져버려가지고 제가 '생리중인데도 브라질리언 왁싱이 가능할까요?'라고 문자를 보냈더니 '생리중에도 고객분만 괜찮으시다면 브라질리언왁싱 진행해도 상관 없다.'라고 답장이 왔었습니다. 그래도 생리중에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자니 해 주시는 관리사 분께도 더러움에 조금 죄송스러울 것 같아서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예약 다음주로 미루겠다고 했더니 흔쾌히 괜찮다고 다음주 토요일 4시로 예약을 완료하고 확인 문자 한번 더 보내주셨습니다. 정말 짱 친절하신 관리사님 생리도 이해해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예약 바꾸는데 어떠한 비용도 들지 않았습니다. 제가 이날 마사지를 받고나서 바로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러 갔었는데, 늦지않게 잘 도착해서 가게에 들어갔더니 손님이 저 밖에 없는 것 같았습니다.

관리사님과 인사를 나누고 방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이것저것 설명해주시고 나가 계시는 동안 밑에 하의를 다 벗고 저기 침대에 누워 있으면 관리사님이 다시 들어오셔서 이제 진짜 시작을 하게됩니다. 일단 처음에 털을 전부 없앨건지 아니면 조금 남겨둘껀지 비키니라인만 정리할건지 물어보는데 저는 전부 없앤다고 대답 했습니다. 그 사람이 영어로 Everything이라고 했어서 저도 everything 이렇게 대답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브라질리언 왁싱이 처음이냐고 물어보는데, 처음이라고 무섭다고 친구들이 했는데 아프다고 많이 들었었다고 하니까 사람마다 많이 다르긴한데 아프지 않다고 다독여주시면서 처음 딱 뽑는데, 생각보다는 안 아팠지만 그래도 조금 따가웠습니다.

조금 바깥쪽 털을은 그래도 덜 아픈 편인데, 피부가 좀 더 예민해지는 조금 안쪽의 털들을 왁스 해가지고 떼어낼때에는 정말 진짜 따가웠습니다. 진짜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고 별로 안 아프다고 했던 친구는 통점이 없는 친구인가 생각도 했고, 정말 별의 별 생각이 다 들었습니다. 결론은 저는 브라질리언 왁싱(Brazilian waxing)이 너무나도 아팠습니다. 하지만, 편함을 위해 꾹 참아 냈고 무사히 다 끝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하는 동안 많은 대화를 이어갈 수 있도록 이것저것 물어봐주시는데, 했던 이야기 중에 제가 하고나서 관리법을 물어봤었습니다. 근데 너무 아팠어서 정신도 없고 해서인지 제대로 못 들었고 나중에 검색을 다 해보고나서 준비했었습니다. 또, 끝나고 너무 친절했던 서비스에 팁을 주고싶어서 5달러 드렸는데, 맘같아서는 진짜 10달러도 더 주고 싶었던 정도입니다. 근데 이런 브라질리언 왁싱을 해도 팁을 줘야하는건지 아닌건지 잘 모르겠지만, 미국이니까 줘야하지 않을까 싶어가지고 드리고나왔습니다. 그래서 저는 총 30달러에 브라질리언 왁싱을 해결했습니다.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브라질리언왁싱을 한 것 같아서 왠지모르게 뿌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개인적인 후기(좋은 점)

일단, 엄청 편합니다. 진짜 털이 사라지고 나면 갑자기 뭔가 허전한 느낌이 없지는 않지만, 그 허전함이 너무 편하게 느껴지고 자유롭게 해방 된 느낌입니다. 특히 왁싱 후 첫 생리를 할때가 정말 깔끔해 진 것 같고 확실히 냄새도 많이 덜 나고 생리 혈이 고이는 것같은것도 덜 하고 너무 너무 편했습니다. 아무튼 브라질리언 왁싱 완전 강추합니다. 한번, 두번, 세번 하시는거 다 추천드릴 수 있을만큼, 고통 다 참아내는게 마땅할 만큼 너무 편한 것 같습니다.

체지방 줄이GO 피부탄력 살리GO 건강 지키GO 날씬한 몸매와 촉촉 탱탱한 피부, 건강까지 무엇 하나 놓칠 수 없다면? 욕심 많은 당신을 위해 건강한 다이어트 & 아름다움까지 다 담은 삼성제약 앤뷰티다이어트 *삼성제약 앤뷰티다이어트 3가지 성공비결 1. 체지방 감소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 돌외잎주정추정추출분말 성분 사용 2. 피부탄력 관리 핑거루트의 판투라틴 성분이 피부보습&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개선에 도움을 줌 3. 건강관리 키토산 성분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줌 *앤뷰티다이어트의 체계적인 맞춤관리 Step1. 라이프스타일 분석 Step2. 다이어트 목표설정 Step3. 1:1 맞춤 컨설팅 진행 Step4. 사후 관리 *삼성제약 앤뷰티다이어트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중 푸석해질 피부가 걱정이신 분 -늘어나는 체중으로 고민이신 분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평소 활동량이 적어 체지방 관리가 어려우신 분 -다이어트 실패로 스트레스 받고 계신분


브라질리언 왁싱 후 관리법

브라질리언 왁싱은 하고난 후의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관리를 잘못 한다면 인그로운 헤어(Ingrown hair)라고 털이 바깥으로 자라지 않고 각질층 안쪽 피부로 자라나는 현상이 생길 수도 있고 이게 심하면 병원에 까지 가야합니다. 따라서 시술 후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제가 여러 블로그들이나 사이트들을 통해 얻은 관리법들을 여러분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관리법>

1. 스크럽을 일주일에 한번 정도 해줍니다.

 저는 트리헛(TREE HUT)의 슈가스크럽(SUGAR SCRUB) 제품을 이용해 샤워할때 일주일에 2~3회 정도 스크럽을 해주었습니다.

 지금 저는 미국에 있어서 월마트 같은데 가면 트리헛 스크럽 제품을 6달러 정도로 싸게 구매하여 이용할 수 있었는데, 한국에서는 올리브영에서 사거나 쿠팡 로켓직구를 이용하는것이 가장 싼 방법 인 것 같습니다. 제가 이용했던 트리헛 제품 요기 쿠팡 로켓직구 링크 걸어놨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들어가셔서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여러사람 모여서 직구 진행하시면 배송비도 무료니 여러개 구매하시거나 다른 사람과 함께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 누르시면 링크로 이동합니다.)

Tree Hut 시...

2. Anti ingrown hair toner로 인그로운 헤어 방지를 해줍니다.

 인그로운 헤어가 엄청 위험할 수도 있다고 이미 위에 말씀드렸었는데, 이런 인그로운 헤어를 방지하기위한 토너가 있습니다. 스크럽은 일주일에 1~2회 진행해주시고, 이 토너도 샤워후 발라주면 인그로운 헤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살짝 소주냄새, 알코올 냄새가 나는데 그리고 바르면 따갑고 화한 느낌이 들 수도 있지만, 정말 인그로운헤어가 생길라하는 것도 다 사라지게 만들 정도로 효과가 좋은 토너입니다. 제가 쓰는 제품 특히 너무나 강력하게 추천드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도 친구통해서 알게되어서 사게 되었는데, 미국에서도 월마트에 있다해서 갔는데 못 찾고 cvs가서도 겨우 찾아서 구매했었던 제품입니다. 근데 방금 그냥 궁금해서 검색해봤더니 한국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것 같아서 너무 놀랐습니다. 한국가서도 왁싱 후 주문해서 사용하려고 생각중입니다. 아무튼 제가 찾은 구매링크 여러분들께도 공유합니다. 이거 진짜 브라질리언 왁싱후 관리 필수템이라고 말하고 싶을 정도로 너무 효과 좋은 토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꼭 사세요! 한국이랑 미국 가격 차이도 많이 나는 편이 아닌 것 같습니다. 진짜 저 믿고 꼭 써보셨으면 하는 제품입니다.

(사진 누르시면 링크로 이동합니다.)

(++2018.12.11일 기준으로 링크 바꿨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솔직후기를 사람들이 많이 찾아주시는데 링크가 막혀있더라구요. 들어가니까 판매가 중단된 상품이라고 나오길래 다시 쿠팡링크 가지고왔습니다. 근데 여러분 ㅠㅠ 안좋은 소식이 가격이 저번보다 올랐습니다. 미국에서보다 조금 더 비싼감이 있긴하지만, 그래도 여기서 젤 싼거같고, 진짜 좋은 제품이니까 인그로운 헤어 고민, 걱정 되시면 꼭 사용해보세요! 이거 한번사면 많이 씩 쓰는 제품같은게 아니어서 오래 사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정말 적극 추천합니다. 저도 한국 바리바리 싸 들고 올 만큼 제품력 짱입니다. 혹시... 제가 이렇게 너무 좋다고 칭찬을 해서 많은 분들이 사셔서ㅠ 가격이 오른건가...? 싶기도하네요. 아무튼 너무 좋은제품이니까 구매하시는거 완전 추천드립니다. 제가 글 수정같은거 진짜 잘 안하는데 이 글 많이보시길래 들어와봤다가 발견해서 ㅋㅋㅋ링크까지 바꿔놓네요. 모쪼록 여러분께 좋은 정보 많이 많이 드리고싶은 블로거 소원이었습니다.)

피부 피부 관리 솔...


그럼 이렇게 제가 아는 모든 브라질리언 왁싱에 대한 정보와 저만의 후기를 알려드렸고 아직까지도 브라질리언 왁싱을 고민하시고 계신 모든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소원이는 이만 다른 포스팅을 하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HAVE A GOOD DAY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