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Product

전동킥보드 추천 롤리고고 C350 제품 리뷰 및 주행 영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가격대비 입문용으로 좋은 전동킥보드 롤리고고 C350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롤리고고 LGO-C350


이 이미지는 유튜브와 네어버TV의 언박싱 영상 썸네일 이미지인데 블로그에도 그대로 써 봅니다. 

이 사진이 바로 롤리고고 C350 모델의 전체 이미지 입니다. 세워놓을 수 있도록 되어있고 접이식 킥보드입니다.

가격은 299,000원이고 롤리고고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적립금 10000원을 줘서 저는 289,000원에 구입 했습니다.

구매 사이트 : 롤리고고 공식 홈페이지(lolligogo.com)

구매 가격 : 289000원

킥보든 배송은 조금 늦어졌지만 안전하게 택배로 배달이 왔고, 처음에 손잡이가 달려있지 않은 채로 배송이 되니 스스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아래에 이미지나 영상에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킥보드를 상자에서 꺼내서 open 버튼을 당기면서 접혀있는 킥보드를 세워줍니다.

이렇게 당기시면 됩니다. 킥보드를 접거나 펼때 유의사항은 반드시 킥보드 봉 부분(발판 말고)을 잡고 해주셔야합니다. 특히, 접을 경우에는 이게 무게가 있다보니 그냥 오픈만 눌러서 접히면 손이 끼일 수도 있고 머리를 맞거나 해서 다칠 수 있으니 반드시 대를 잡고 오픈을 당겨주세요.

그리고 이 빨간색 버튼을 눌러주시면 방향 조절이 가능하게 됩니다.

킥보드를 주차해 놓거나 집에서 접어서 보관 중일때는 위에 은색을 다시 눌러서 고정해 놓으면 바퀴가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아 보관할 때 조금 더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아까 말씀드렸던 끼워야하는 손잡이 입니다.

이렇게 손잡이 L/R 2개가 킥보드에 부착되지 않은 채로 택배가 오는데 그럼 그냥 끼워주시면 됩니다.

내 몸쪽으로 돌리는 방향으로 고정이 되게 되구요, 한가지 알려드릴 점은 left/right를 알려주는 L, R 글자가 적혀있긴 한데 손잡이 고무 보다 안쪽에 적혀있어서 유심히 살펴주셔야 보입니다.

확인 안하고 그냥 끼워서 돌렸을 봤을때 잘 돌아가면 맞게 끼우신 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건 뒷바퀴 부분입니다. 뒷바퀴에 밤에 안전하게 주행하라고 빛에서 밝게 보이는 빨간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밟아서 사용하는 브레이크도 있습니다.

브레이크가 위에 보이는 철 부분이 바퀴에 닿게 만들어서 브레이크의 원리를 하는건데 생각보다 강한 브레이크는 아니고, 또 앞 브레이크는 속력이 어느정도 있는 상태에서 급 정지는 위험할 수도 있기에 항상 조심해서 타시길 바랍니다.(물론 저도 항상 조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디스플레이 화면인데, 디스플레이 옆 버튼이 3개가 있습니다. 가운데 버튼이 on/off 버튼이고 꾹 누르면 켜지고 꺼집니다.

그리고 위 아래 버튼은 각각 기어를 올리고 내리는 역할을 합니다.

기어는 총 3단계 까지 있고 각 단계별로 최고 속력이 다릅니다.

1단계 : 10 km/hr

2단계 : 15 km/hr

3단계 : 25 km/hr

이렇게 되고, 저는 주로 2단계로 해놓고 타다가 오르막을 가야할 때 3단계로 바꿔서 가고는 합니다.

체감상 생각보다 너무 잘 굴러가는 롤리고고의 c350 전동킥보드이고, 제가 고민을 했던 c250과 c350 중에 350 사기를 잘 한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c250과 c350의 디자인은 똑같지만, 차이점은 바퀴의 직경과 배터리, 최대 속력입니다. 바퀴가 이것보다 작았으면 보도블록의 느낌이 더 많이 느껴졌을 것 같은데 그러면 저는 좀 더 타는게 힘들었을 것 같아서 지금 구매한 c350를 너무 만족하고있습니다.

물론 보도블록이 안느껴지지 않습니다. 이건 어느 킥보드를 타도(저렴이들 기준) 다 느껴질 것이라 생각되고 저도 그 부분은 감안하고 산 것이라 크게 불편하게 느껴지지도 않습니다. 여러분도 구매하실때 이런 점들도 다 고려하시고 구매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전동킥보드 롤리고고 C350 리뷰& 사용후기를 마치도록 하면서 질문 자유롭게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제품에 대한 이해와 외관, 주행 모습도 참고하시라고 부족하지만 영상도 만들어봤는데 영상도 참고하시면 제품 구매 고민에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링크 남기고 갈테니 들어가서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소원이는 이만 자러 가볼게요.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고 안전 주행하세요!^_^


Have a good day!

도움 되셨다면 공감&댓글 남겨주시면 글쓴이 소원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