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Product

다이소 마블 굿즈 후기(캡틴 아메리카 마우스패드 / 아이언맨 노트 / 캡틴 볼펜 / 소주잔 / 캡틴 컵)

다이소 마블 굿즈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원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다이소에서 질렀던 다이소 마블굿즈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사실 조금 늦은감이 있는 포스팅이지만, 제가 마블 굿즈를 늦게 알기도 햇고 캡틴마우스패드가 너무 갖고싶었는데 이걸 겨우 구했답니다. 그래서 이렇게 늦은 포스팅이지만 이해해주시길 바라면서 산것들  사진 순서대로 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다.ㅎㅎ

우선 제가 다이소에서 사왔던 것들이 담긴 봉투입니다. 약 10000원 정도의 굿즈를 구매하였습니다.

1. 캡틴아메리카 마우스패드 1000원

첫번째로 제가 가장 맘에 들어서 사고싶어했던 캡틴 아메리카 마우스패드입니다. 이건 진짜 강남에 다이소 3군데를 다 갔는데 못찾았던 제품입니다. 우여곡절 끝에 학원에 같은 수업 들으시는 분이 경기도에 있는 집 근처 다이소에서 발견해서 제 것도 같이 사다주셨습니다.

이렇게 이쁜 캡틴아메리카 방패모양 마우스패드가 단돈 1000원 밖에 안합니다.

마우스를 올려 놓은 모습도 상당히 고급집니다. 그리고 이 재질이 플라스틱 재질의 마우스패드가 아닌 천 재질의 마우스패드인데요 근데 진짜 프린팅을 잘 해놔서 방패가 완전 입체적으로 잘 느껴집니다. 한눈에 딱 봤을 때는 정말 입체적으로 보이게끔 음영을 아주 잘 넣어놔서 제 마음에 쏙 드는 제품입니다.

2. 캡틴아메리카 유리 컵 2000원

두번 째 리뷰는 컵입니다.

일단, 이 컵은 2가지 사이즈가 있었습니다. 이건 2000원 짜리 작은 사이즈의 컵이었구요 350ml 용량입니다. 다른 큰거는 3000원에 500인가? 550ml 였던 것 같아요.

저는 엄청 큰 컵이 필요한게 아니어서 작은 사이즈를 겟 했습니다.

컵 위에는 이렇게 귀여운 캡틴 아메리카 캐릭터가 그려져있습니다. 위에 실사같은 마우스패드에 비하면 이건 너무 귀여운 캐릭터 그림이네요. 그래도 컵 사용하기도 너무 편하고 벌컥벌컥 물을 마시기에 너무 좋습니다.

아, 저기 뚜껑이랑 빨대가 있는데 저는 빨대 관리가 귀찮아서 쓰지는 않습니다. 그냥 뚜겅이랑 빨대는 빼 놓고 컵으로만 사용하고있어요.

그리고 옆쪽에 마블 스티커가 처음에는 종이여서 몇번 쓰면 물에 불어서 떼질 것 같다고 생각했었는데, 아직까지도 잘 붙어잇습니다. 이게 좋이같아 보이는데 그래도 생활방수가 나름 되는 스티커를 붙여놨나봅니다.(너무 좋아요 다이소, 짱이에요... 계속 이렇게 열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3. 캡틴 아메리카 볼펜 1500원

세번째는 캡틴 아메리카 볼펜입니다.

어쩌다보니 캡틴을 젤 많이 사버렸네요..ㅋㅋㅋ 제가 캡틴을 젤 좋아하긴 하는데 굿즈들을 캡틴을 많이 산건 그냥 캡틴의 로고 모양들이 예뻐서 그런 것 같습니다.

볼펜은 이렇게 생겼구요, 검정, 파랑, 빨강 3색 볼펜입니다. 색깔 발색?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밑에서 확인 하시죠!

볼펜 색깔이 이렇게 나옵니다. 일단 검정 파랑은 제가 좋아하는 색깔인데 저기 빨강은 그 탁한 빨강아시나요? 쨍한 느낌의 발강이 아니라 탁한 빨강 색상이라 제가 좋아하는 타입은 아닙니다만 볼펜 필기감은 매우 좋습니다.

완전 부드럽게 써 지고, 굉장히 좋은 편이라서 요즘 저거 하나만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고있습니다.(몇개 더 사 놓고 싶네요.ㅋㅋ)

빨강 색깔만 조금 더 예뻣으면 5개 사놨을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4. 아이언맨 노트 1000원

4번째 리뷰템은 아이언맨 노트입니다.

요 노트는 1000원짜리 노트이고 그냥 연습장으로 사용하려고 사버렸습니다.

제가 캡틴이랑 아이언맨을 가장 좋아하거든요...ㅎㅎㅎ 아이언맨도 뭐 하나는 사고싶어서 고민하다가 노트를 샀게되었네요. 이건 엄청 단순화해서 그려놓은 아이언맨 느낌의 그림이 있는 노트인데 44매라서 용지수도 꽤 되고 가성비 좋은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뒷면과 속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속지가 왼쪽 상단에 마블 로고가 딱 있어서 굉장히 심플하면서도 빈 느낌이 들지는 않는! 아주 만족스러운 노트였습니다.

5. 미니잔 세트 3000원

제가 산 마지막 굿즈는 미니잔 세트! (일명 소주잔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ㅋㅋㅋ)

첨에 사진 찍을 때 오른쪽에 2개는 marvel 로고가 적혀있길래 두개는 캐릭터심볼 두개는 마블로고 이렇게 디자인 된 건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뒤를 돌려보니 예시 이미지를 통해 저게 뒷면 디자인이란걸 알게돼서 돌려봤습니다.

그랬더니 요렇게 짠~ 아이언맨/ 헐크/ 어벤져스/ 캡틴아메리카 4개의 로고들이 보여서 좋았습니다.

저거는 제가 고시원을 벗어나 새로운 보금자리로 가게되면 까려고 아직 개봉하지는 않았습니다. 나중에 저기에 소주 따라서 마실거에요.ㅎㅎㅎ

 

그럼 저의 다이소 마블 굿즈 쇼핑 후기 잘 보셨나요? 일단 제가 샀던 모든 굿즈들은 대 만족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면 구매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그럼 후기가 도움 되셨다면, 재밌으셨다면 구독과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Have a good o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