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당산자연눈썹 한미모에서 눈썹 시술 받고 왔어요.

20190223

#당산 #자연눈썹 #한미모 후기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몇일전에 시술받고온 당산자연눈썹 전문 한미모 후기를 기록하고자 합니다.

(Before / After 모습 입니다.)


우선, 저는 2016년도에 눈썹문신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근데 지금 2년 이상이 지났고 거의 다 사라져서 지난주에 새롭게 자연눈썹 시술을 받았습니다.

그때는 대구에서 했는데 지금은 서울에 있는 관계로 서울 당산쪽 에서 시술 받게되었습니다.

우선 제가 시술받은 한미모의 위치는 위의 지도를 통해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피스텔에서 운영하는 곳이고 근처에 가면 가장 큰 건물이라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처음에 지도에 없어서 찾아가기 어렵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의외로 너무 쉽게 찾았습니다.

당산역에서는 걸어서 5분~7분 정도 걸리는 거리입니다.(13번 출구로 나와서 소방서가 나오면 꺽으면 됩니다.)

가게에 도착해서 시술 전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보시면 눈썹 아래쪽에 희미한 갈색계열의 색상이 남아있는데 저게 2년전에 했던거의 흔적입니다. 보시다시피 거의 안남은 상태였습니다.

여기도 밑에 갈색부분 보이시나요? 거의 딱 저정도로 희미하게 남은 상태였습니다.

시술 전 사진을 열심히 찍고 있으니 따뜻한 녹차를 가져다 주셨습니다. 차를 마시면서 눈썹 디자인 상담을 진행하였고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디자인 상담 받을 때 모습입니다.

서로 상의를 충분히 하고 눈썹 디자인을 결정 한 후, 시술에 들어갔습니다.

1명 하는데 걸린시간은 대략 1시간 정도인 것 같고, 저는 쫌 아팠습니다...ㅠㅠ

짜잔~ 시술 후의 모습입니다.


정말 한땀 한땀 꼼꼼하게 시술 해 주셔서 자연스러운 눈썹이 완성됐습니다.

진짜 눈썹 사이사이로 얇은 선들이 생겨져있습니다. 내 눈썹모양의 결을 따라서 꼼꼼히 해주시니까 진짜 자연눈썹 같이 자연스럽고 좋았습니다.

(꼼꼼하게 시술 해 주시는 모습입니다.)

아 그리고 자연눈썹 시술 후에는 이렇게 재생크림을 일주일 정도 발라주셔야 합니다.

저도 지금 잘 지켜서 바르고있습니다.(아침, 저녁으로 소량만 짜서 발라주시면됩니다.)

그리고 재생크림을 바르고 가끔 바세린을 발라 보습효과도 주시면 더 좋습니다.


그럼,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Have a good day!

도움 되셨다면 공감&댓글 남겨주시면 글쓴이 소원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12가길 14 |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12가길 14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