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원로그

르꼬끄 만반잘런 파워러닝 다녀와서 적는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원입니다. 지난주 주말은 정말로 바쁘게 시간을 보냈는데요. 토요일에는 르꼬끄 만반잘런(만나서 반가워 잘부탁해 RUN) 행사를 갔다가 LG 인적성도 치고 일요일에는 화공기사 필답도 쳤었습니다. 정말 주말을 바쁘게 보냈죠? 아무튼 주말에 갔던 만반잘런 행사가 너무 좋았어서 이렇게 블로그에 기록을 남겨보려고합니다.

일단 만반잘런 행사는 르꼬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탭에서 신청하실 수 있어요. 참가비는 5만원이고, 르꼬끄 티셔츠와 신발(아래에 사진들 있음)을 준다고 적혀있습니다. 티랑 신발 합하면 거의 20만원이니까 참가하시면 완전 이득입니다. 그러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르꼬끄 홈페이지>이벤트 탭에서 만반잘런 게시글을 이용해 신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총 4회차고 지금 2회차까지는 신청이 이미 마감 되었구요 4월 27일 행사(4월 17일 신청), 5월 3일 행사(4월 23일 신청) 이렇게 2개는 아직 신청의 기회가 남아있습니다. 선착순 50분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해당 신청 날짜에 맞춰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 이벤트 창 링크는 글 제일 하단에 걸어둘테니 만반잘런 후기 글을 끌까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워러닝과 러닝테스 2가지가 있고, 제가 다녀온 토요일 행사는 파워러닝입니다. 음악에 맞춰 준비운동을 한 다음 석촌호수를 2바퀴 도는 코스였어요. 

도착하면 이렇게 가방을 주는데 거기에 제공되는 물건들이 모두 들어있습니다. Move360이라는 롯데타워에 있는 헬스장의 탈의실을 이용해 옷을 갈아입을 수 있었습니다.

가방안에 들어있는거는 르꼬끄 런닝화, 르꼬끄 티셔츠, 화애락 이너제틱 한통, 물, 바나나, 벳찌, 물티슈 이렇게 들어있었고 아무것도 안가지고 그냥 옷갈아입고 운동화만 갈아신은 후 나가면 됩니다.

뛰기 전에 단체사진을 찍고 출발을 했습니다.

벚꽃 핀 석촌호수 어찌나 예쁘던지 이날 날씨도 좋아서 너무 예쁜 모습의 석촌호수를 바라보며 러닝을 할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건 남친이 찍은 사진인데 색감도 예쁘고 너무 잘 찍어서 올려봅니다.

왼쪽 아이폰 / 오른쪽 PCO F1

갑자기 핸드폰 사진 비교가 아니라 그냥 둘 다 잘 나와서 넣어봤는데, 여러분은 어떤 색감이 더 좋으신가요?

저는 둘 다 예쁘긴 한데 제 폰이 더 좋아보이네요...ㅎ 아무튼 50명 정도가 이렇게 줄 지어서 석촌호수를 달렸답니다.(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쟤네 뭐하나 싶을 것 같았어요.ㅋㅋㅋ)

이거는 롯데타워가 너무 예뻐서 저도 모르게 찍었던 타워 사진입니다. 사진에 나온 벚꽃나무가 더 꽃이 활짝 피었더라면 사진이 몇배는 더 예뻤을 것 같은데 몇일 전에 비가 왔어서 많이 떨어진 것 같아 아쉬웠습니다.

한 바퀴를 돌고나서 찍었던 사진입니다. 6.58 페이스 정도로 달렸고 20분 정도 달렸습니다.

석촌호수 1바퀴가 약 2.5km 정도 된다고 하는데, 저는 2바퀴중에 1바퀴만 돌고 쉬었습니다. 뒤에 시험도 있고 처음 하는 러닝이다보니 너무 힘들기도 했어서 그냥 한바퀴 뛰고 쉬어버렸네요.ㅠ0ㅠ

(근데 나이키 러닝앱 되게 좋은 것 같아요. 저런 것 까지도 다 체크를 해주네요.)

한바퀴 돌고 다른사람들이 두 바퀴 도는 동안 사진 찍으면서 놀았습니다. 2바퀴 뛰어야하는데 1바퀴만 해서 완전 신나버린 소원스...ㅎㅎ

모두가 돌아오고 나서,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했습니다.(두근두근)

경품들을 살펴보자면, 10명은 하이비션 선글라스, 5명은 MOVE360 일주일 이용권, 1명 JBL블루투스 이어폰이있었습니다. 제일 첨에 move360 이용권을 추첨할 때 남자친구가 당첨 됐고 저는 그 뒤에 선글라스 10명에 당첨되었습니다. 바로 위에 왼쪽 사진은 시력

제가 당첨되고 나서 제 다음 번호는 제가 뽑았습니다. 막 춤추면서 나오시더라구요.

이건 그냥 거기서 줬던 화애락 이너제틱 사진인데 이거 액상 타입인 줄 알았는데 젤리더라구요. 젤리여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영상 찍었던 것들로 짧은 틱톡 만들어봤는데, 위에 티가 어떻게 생겼나 선글라스가 어떻게 생겼나 정도만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shop.descentekorea.co.kr/event/detail.do?seq=33886

 

descenteeshop

 

shop.descentekorea.co.kr

그리고 이건 데상트/르꼬끄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탭에 있는 만반잘런 행사 게시글 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면서, 소원이는 이만 가보도록하겠습니다.

♥댓글, 좋아요는 글쓴이 소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