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 Starcraft free download and int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하지는 않지만 예전부터 동생이나 아빠를 통해 많이 접했던 게임 스타크래프트1을 설치하는 방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세계적으로 가장 크다고 할 수 있는 게임회사 블리자드에서는 현재 스타크래프트1 스타크래프트2 그리고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 이렇게 3가지 종류의 스타 버전들을 제공 중인데요, 그 중 스타크래프트1을 무료 배포 중입니다. 그래서 별 방법은 없고 그냥 블리자드 홈페이지에 가시면 스타1은 무료로 다운로드 후 설치까지 하실 수 있답니다. 누구나 마음만 머으면 무료 스타크래프트를 즐길 수 있어요. 단, 리마스터가 아닌 리마스터가 되기 전 스타크래프트 1 버전임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리마스터는 1을 다시 좀 더 고퀄로 새로 만들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고 리마스터와 2는 돈을 주고 사야해요!)

그럼 설치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블리자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줍니다. 그리고 바로 위에 탭에 보이는 게임(Game)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이렇게 블리자드가 만든 게임들이 나오는데요 저기서 스타크래프트 버튼이 아닌 다운로드 버튼을 바로 눌러주면 무료 배포 자료들을 저기서 다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밑으로 내려서 클래식 게임(Classic Games)을 찾아 주시구요! 거기서 스타크래프트를 찾아서 윈도우 인지 맥 인지(Window or MAc) 선택을 해주시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윈도우 맥 선택하시고 나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설치하실 언어를 골라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설치가 바로 쉽게 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 완료 된 모습이구요. 제 컴퓨터에서 6.9GB 를 차지하네요!

 

그럼 모두들 즐겜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