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림맛집추천 백년물갈비 소물갈비 먹고왔어요!(진짜 포스팅하면서 또 먹으러 가고싶은 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신림동에 위치한 물갈비 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백년불고기물갈비라는 곳인데요 저도 지인의 추천으로 물갈비라는걸 처음 접해보고 가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친구랑 또 가보려고 생각중이에요.ㅎㅎ
백년물갈비 신림점 위치

이게 바로 배년물갈비의 소물갈비 비주얼입니다.
양 엄청 많아보이죠?!! 이건 3인분을 시켰는데 5명에서 진짜 배부르게 다먹었어요. 1인분이 1인분이 아니라 1.5~2인분 정도 되는 것 같더라구요.
가격은 1인분이 27000원 정도여서 그냥 적당히 2인분 양이라고 치면 1인분 가격이라도 엄청 비싼건 아닌 것 같네요.

백년물갈비 소물갈비를 먹는법

백년물갈비 소물갈비 먹는법을 알려드릴게요. 일단 산더미처럼 쌓여있던 고기들을 다 걷어내가면서 육수쪽으로 한겹씩 넣어줍니다.
그러고 콩나물도 같이 익혀서 먹으면 되는데요.

고기는 익으면 샤브샤브 먹는것처럼 건져서 바로 먹으면 되는데 백년물갈비만의 이 소스에 찍어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이 소스는 무슨 소스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제가 느끼기 엔 살짝 냉면육수 같은 육수 맛이 조금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간장 베이스 소스인 것 같으면서도 제가 너무 좋아하는 냉면육수의 맛도 나니까 고기를 찍어먹으니 맛이 두배! 첨엔 저도 이 소스 별로 인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계속 먹다보니 너무 맛있었어요. 여러분들도 꼭 찍어서 드셔보길 바라겠습니다.😀

콩나물도 익히고 샤브샤브처럼 고기를 먹다가 보면 그 밑에 숨어있는 걸 발견할수 있는데, 바로 소갈비가 밑에 깔려있습니다.
얇은 고기들을 다 먹고나면 밑에 다 익은 소갈비를 잘라서 또 소스에 찍어먹으면 두번째 감동을 느낄수있어요!ㅋㅋ

콩나물도 양념이 베여서 너무 맛있고 고기들도 다 양념이 잘 베여서 너무 맛있게 먹었었던 물갈비 후기였습니다. 신림동 맛집으로 강력하게 추천드리니 신림에 갈 일이 있으시거나 다른 체인점을 지점들이 근처에 있다면 꼭 가보시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물갈비 사진 다시한번 보여드리고 글 마무리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Have a good on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