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등포 타임스퀘어 중국집 추천 송죽장 쟁반짜장 먹고왔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영등포역 근처 중국집 맛집인 송죽장을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송죽장은 영등포역 근처에 있고 맛있는녀석들도 왔다간 중국집이라고합니다. 여기는 고추쟁반짜장이 가장 유명한 것 같은데 저도 그 메뉴를 먹고왔습니다.

이건 송죽장 메뉴판인데 가실 분들은 가격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쟁반짜장, 탕수육, 볶음밥 이렇게 3가지 메뉴를 주문했었습니다.

송죽장 고추쟁반짜장

이게 바로 송죽장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인 고추쟁반짜장입니다. 이거 말고 유산슬 쟁반짜장도 있었는데, 다음에는 유산슬로 먹어보고싶네요. 고추쟁반짜장은 막 엄청 고통스럽게 맵다 그런 느낌의 매움은 아닌데 먹을때마다 고춧가루 냄새 잘못 맡아서 목 간질간질해서 기침하는 그런 매움이 느껴졌어요. 맛 자체는 너무 맛있었지만 저는 다음에는 유산슬을 먹어보고싶다고 느끼는 맛이었습니다.

짬뽕국물은 쟁반짜장 시켜서 같이 주신 것 같은데 짬뽕 국물이 진자 엄청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별로 맵지도 않고 짜장면이랑 같이 퍼먹기에 너무 좋았던 맛입니다. 짬뽕 국물을 먹어보니 다음에는 짬뽕도 먹어보고싶었는데 짬뽕을 엄청 좋아하지는 않아서 또 짜장면을 시킬 것 같긴하네요. ㅋㅋ

다음은 탕수육! 탕수육 진짜 맛있습니다. 아주 조금 질기다는 느낌이 살짝 있었긴 하지만 소스랑 함께 한입에 넣어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제가 파인애플 베이스 소스를 너무 좋아하는데 파인애플도 많이 보이고 해서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아 여러분 여기는 부먹 찍먹 그런거 선택할 수 없이 이렇게 소스가 다 부어져서 나오니까 찍먹인 분들은.. 소스 따로 주실 수 있는지 한번 여쭤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볶음밥도 딱 심플한 볶음밥이었는데, 짜장이 맛있어서그런지 되게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전 쟁반짜장이 생각보다 칼칼해서 별로였어서 볶음밥을 더 많이 먹었는데 볶음밥은 강력 추천해드릴 수 있는 맛인 것 같습니다.

아 포스팅 하다보니 정말 배가 고파져버렸네요. 영등포에 가서 중국집이 땡긴다면 꼭 송죽장을 다시 가보고싶어요. 평소엔 웨이팅 해서 먹는 중국집이라던데 제가 갔을땐 코로나19 때문인지 웨이팅은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쪽에서 중국음식이 갑자기 먹고싶다면! 송죽장 꼭 가보시길 추천드리면서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Have a nice on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