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을지로 돈가스집 하루엔소쿠 파인에비뉴점 후기(신한 건물 푸트코트에 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원이 입니다. 오늘은 힙지로라고 불리는 을지로 쪽에 있는 돈가스집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큰 건물의 푸드코트 안에 있는 돈가스 집이라 힙지로의 맛집이라고 소개해 드릴 수는 없지만 근처에 직장 다니시는 분들의 점심메뉴로는 괜찮을 것 같아서 이렇게 추천해봅니다.

가게 이름은 하루엔소쿠 이고, 체인점이니 꼭 여기가 아니더라도 다른 지점들이 근처에 있다면 가보시면 될 것 같네요. 하루엔소쿠 파인에비뉴점은 신한건물에 푸드코트에 있는데 지도도 가장 아래쪽에 함께 첨부하겠습니다. 

하루엔소쿠 파인에비뉴점 모듬카츠

일단 가장 최근에 먹었던 모듬카츠 정식인데요. 양이 진짜 굉장히 많습니다.  일단 구성은 치즈돈가스 1/2, 등심가스 1/2, 새우튀김 1개, 치킨 가라아게 1조각 이렇게 입니다. 새우튀김이 진짜 너무 적나라한 새우여서 첨에 받아올때 깜짝 놀랐었습니다.ㅋㅋ그래도 맛은 맛있어요.

하루엔소쿠 파인에비뉴점 모듬카츠 정식

이게 정식 메뉴인데, 정식으로 시키면 저렇게 알밥도 같이 나옵니다. 저는 사실 치즈돈가스와 알밥을 젤 좋아하는데 치즈카츠 정식을 시키면 치즈카츠가 끝까지 먹으면 좀 물리더라구요. 그래서 거의 최대 3조각 밖에 못 먹는데(원래 치즈카츠는 4조각이 나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여러 조각 조금씩이라도 먹어보려고 모듬카츠를 주문했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새우튀김이랑 치즈카츠는, 치킨가라아게는 다 먹었고 돈가스는 한조각 먹고 다 남겨버렸습니다. 그래도 저는 하루엔소쿠는 엄청 맛집은 아니라도 평타는 친다고 생각해서 근처 직장 다니시고 점심메뉴로 돈가스를 드시고 싶다면 추천 드릴 수 있는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루엔소쿠 파인에비뉴점 치즈카츠

이건 제가 하루엔소쿠에서 처음 먹어봤던 치즈카츠인데요. 제가 이걸 먹었을때가 한창 백종원 골목식당의 돈카2014를 본지 얼마 안돼었을 때였는데 회사 분들이 여기 돈가스 별로라고 했지만 그래도 저렇게 생긴 치즈카츠를 너무 먹어보고싶어서 결국 점심 메뉴로 선택했었습니다. 저는 생각보다는 괜찮았고, 보겸이 돈카2014에 찾아가서 먹던 것 처럼 치즈를 먹저 먹어봤는데 역시 저는 치즈가 너무 좋아요. 한조각은 치즈만 먹고 고기는 따로 먹었었는데 괜찮았구요. 나머지는 치즈와 고기를 소스에 듬뿍 찍어서 같이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그래도 4조각은 너무 물리고 3조각 정도가 딱 정당할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결국 갔이 갔던 회사 분 에게 치즈돈가스를 넘겼습니다.ㅋㅋ

치즈카츠 정식(치즈 돈가스 + 알밥)

치즈카츠 정식의 모습인데, 두명 이상에서 갔다면 요거 시키고 다른곳의 메뉴를 시켜서 나눠 드시길 추천 드립니다.(느끼한거 엄청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혼자서 다 드셔도 괜찮아요!)

아까 말씀드린 하루엔소쿠 위치 지도는 아래에 함께 올려놓을테니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저는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Have a good on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