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story

초대장 받고 티스토리 시작했어요!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ㅎㅎㅎ

제가 티스토리에대해 관심을 가지고 얼마 되지않아 벌써 이렇게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ㅎㅎㅎ

2월 초대장을 나눠주는 글들에 가서 미션을 하고 이메일을 남기고 받는게 너무 어렵다길래 기대를 안하고 있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메일함을 들어가보니 이렇게 초대장이 와있더라구용!!>_<꺅 너무 좋았어요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네이버 블로그말로 이렇게 티스토리로 미국일상들을 바로 올리려고합니다~

정들었던 네이버 블로그는 뒤로하고 이제는 티스토리 블로그로 글을 다 적으려고합니다ㅎㅎ 티스토리도 언능 키우고싶네요!ㅎㅎ

티스토리 초대장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여러분ㅋㅋㅋ

티스토리를 하기 위해서는 이렇게 초대장이 꼭 필요해요ㅠㅠ 그래야 가입을 할 수가 있답니당~

나중에 저도 초대장이 생기면 이 기쁨을 나눔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0^

제가 초대장을 신청했던 글이 바로 요 글인데요~ 댓글이 무려 79개인데 그 중 제가 받은거라니 너무 감사했어요ㅠㅠ

다시한번 산골짜기 클라리넷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당ㅎㅎㅎ


너무 감사해요!!ㅎㅎ

블로그 잘 키워나가겠습니당~ㅎㅎㅎ

초대장 받고 3월 2일 이내에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면 초대장이 회수된다고 해서 언넝 개설해버렸어요ㅋㅋㅋ가입은 정말 간단하더라구용

약관 동의하고

아이디/비번/필명/보안질문/블로그이름/블로그주소

만 기입하면 끝!!

제 블로그 이름은 SOWONLOG라고 정했습니다

원래 네이버 블로그 이름이 요모조모 숸로그였는데

'숸'이라는 글자가 한글에 등록 안되어있는 글자여서 항상ㅠ 애를 먹었었어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새로운 마음으로 블로그 이름도 새로 지었답니당!!

Log라는 뜻이 '일지'라는 뜻으로 그냥 '소원이의 일지'라는 뜻으로 해석하면 될 것 같아요ㅋㅋ

그리고 소원s는 소원이라는 필명이 이미 있길래 뭐로할까 매우 고민을 많이 하다가

그냥 제 성이 성이니까 s를 붙여서 의미 부여를 뭐로할까 생각해보다가

소원s 영어의 복수형태처럼 해서

여기 소원로그에 쓰는 저의 일상 이야기들이 [소원이들]이다. 저 자체를 투영시킨 그런 글들이다~ 뭐 이해하시기 어렵겠지만 대충 이런 뜻으로 지었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하셨나요?....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

아니면 패쓰~

아무튼 저의 티스토리 첫 블로그가 개설되었답니당~~ㅎㅎㅎ

소원로그(sowonlog)지어놓고나니까 너무 이쁜 것 같아요!

이제 유튜브랑 인스타에도 #sowonlog 태그를 다 달려구용ㅋㅋㅋ

그럼 앞으로 저의 절대 심심하지 않은 일상들 열심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참! 저는 지금 미국에 있구요

라스베가스에 살고있어용ㅋㅋㅋ


워싱턴 DC에서 어학연수를 하다가 라스베가스에 인턴을 하러 넘어왔는뎅

네이버 블로그에 디씨일상이랑 라스베가스 일상 동시에 적고있었는데

그냥 동부에서의 일상은 그냥 버리고...(할수있으면 최대한 하구요!!ㅋㅋ)

서부에서의 일상이나 꾸준히 포스팅하려구요!

그럼 미국에 대한 정보들 여행 사진들 많이많이 얻어가시 길 바랍니다ㅎㅎ


그럼 소원이는 이만!

뿅♥


Have a good 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