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Product

클래스101 이용권 등록 방법 알려드릴게요. (패키지 구매가 아닌 이용권 입력 입니다.)

반응형

20180104

#클래스101 #Class101 #이용권 등록 방법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새해 첫 글을 이렇게 클래스101(소개 글은 아니지만) 관련 글으로 시작하게되네요.

사실 거의 종강 하고 나서 부터 계속 놀고, 크리스마스랑 연말까지도 열심히 서울도 가고 고향인 영천도 가고 하느라 연말에는 거의 블로그 신경을 못써서 4일인 이제서야 이렇게 새해 첫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클래스101 이용권 등록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클래스101은 저희 학교 창업팀인 (주)페달링에서 새롭게 시도한 취미 강의 플랫폼으로 한때 저도 옛 페달링 시절에 잠깐 일했던 적이 있는 창업팀입니다. 지금은 창업팀 보다는 회사라는 말이 훨씬 어울리게 성장한 것 같아서 볼때마다 저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일단, 간단하게 클래스101이 뭔지 말씀해드리자면, 유명 유튜버, 인스타 인플루언서 분들이 클래스101과 함께 콜라보해서 강의를 제작하고 그 강의를 집에서 수강하며 나의 취미생활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집에서 클래스101 앱을 통해 클래스를 신청하면, 수업에 필요한 재료가 있을 경우 딱 필요한 것들로 구성된 취미키트를 집까지 배송해줘서 정말 편하게 취미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대학생이 한달에 여러개 듣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는 가격이지만, 하나를 두세달에 걸쳐서 듣기에는 괜찮은 가격인 것 같습니다.

근데 저는 클래스101은 직장인들이 취미생활하기에 딱 좋은 서비스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일하느라 시간도 없는데 학원 다니면서 취미 배울 여유도 없고, 여유 없이 일하니 돈만 버는 기계처럼 생활하고 있는게 취미가 없는 평소 직장인의 모습 아닐까요?

But, 클래스101과 함께라면 퇴근 후 또는 주말 취미생활과 함께 여유있는 삶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습니다.

저는 좋은 기회로 클래스101 이용권 하나를 얻게되었는데, 이용권 등록하는 방법을 처음에 못찾겠더라구요. 그래서 저같은 고충을 겪으시는 분들이 계실까 하여 이용권 등록방법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1. 일단, 플레이스토어/애플스토어에서 클래스101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네이버/구글/페이스북 간편가입도 가능합니다.)

2. 그리고 2번째 탭인 둘러보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클래스101 클래스 수강은 앱으로만 가능합니다. 웹 페이지가 있기는 한데 수업 진행은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두번째 탭의 인기 카테고리에서 이용권을 가진 클래스가 있을 것 같은 카테고리를 골라줍니다.

(저는 작곡 클래스를 받았으므로 음악을 눌렀어요!)

4. 해당 카테고리에서 이용권에 맞는 수업을 골라줍니다.

저는 음악을 쉽고 색다르게 : 악기 없는 작곡 클래스 이 수업의 이용권을 등록해볼게요.

5. 수업을 선택하고 클래스 패키지 구매하기 아래의 이용권 입력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 저는 결제 단계에서 쿠폰으로 적용되는줄알고 시도하다가 실패해서 문의했더니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ㅎㅎㅎ 저처럼 실수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6. 이용권 입력하기를 눌러 가지고 있는 이용권 코드 8자리를 입력해줍니다. 

7. 코드 입력 후 참여하기를 눌러줍니다.

8.클래스 이용권이 성공적으로 등록되었다고 나오면 끝!

그리고 수업이 잘 나오나 확인해보세요!

한번 수업을 듣고 나면, 마이페이지에서도 수업 이어보기를 할 수 있으니 한번 등록을 해놓으면 다시 듣는거는 쉬운 것 같아요.


그럼, 클래스101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이 즐겁게 취미생활을 하시길 바라면서 소원이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고, 2019 기해년 새해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Have a good on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