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story

티스토리 텐핑광고 사이드바 삽입하기 선배등록 | 사이드바 광고가 안나올 때

반응형

10 Ping 사이드바 광고 등록하기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의 티스토리 관리 포스팅을 하나 할까 하는데요. 바로 텐핑 광고 사이드바에 등록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사실 저는 시공교육 아이스크림홈런 마케팅팀에 알바를 하면서 텐핑에 대해 알게되었는데요, 그때는 광고주의 입장이었지만 지금은 마케터의 입장으로 광고를 달게 되었네요. 아무튼 저는 그때 텐핑이 신기해서 회원가입을 해 놔서 지금 미국이라도 회원가입 문제 없이 텐핑 광고를 바로 블로그에 적용할 수 있었습니다.(회원가입할때 번호 인증 해야해서 미국에서 가입부터 할려고했으면 못할 뻔 했네요.)

1. 10 Ping 웹 사이트에 가서 회원가입 하기(선후배 등록 추천)

텐핑을 추천합니다. yjg01327@naver.com 님을 선배로 등록하고 중수 혜택을 체험하세요. http://tenping.kr/Mentorship

일단 텐핑 웹사이트로 가셔서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시면 되는데, 이때 선후배 등록이라는게 있습니다. 선후배 등록을 하면 선후배끼리의 활동에 따라 활발하다면 서로에게 인센티브가 있으니 선배 등록을 꼭 해주시는게 좋은데요. 저를 선배로 하셔서 같이 성장해나가는 후배님들이 계셨으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같이 힘내서 으쌰으쌰 많은 수익 창조하면 좋을 것 같네요! :)

선배 등록에 제 이메일 주소 yjg01327@naver.com 을 복사 붙여넣기 해주시면 선배등록이 완료 됩니다.^^

이것이 선후배 등록시 누릴 수 있는 인센티브의 내용 입니다. 같이 열심히 해서 수익창출 할 수 있는 후배님들 구합니다. 저는 항상 열려있어요!ㅎㅎㅎ

2. 소문박스 html 코드 복사하기

텐핑 홈페이지에 가입 후 옆에 카테고리를 보면 소문박스라는 목록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사이드바에 삽입하고싶은 광고의 형태를 선택한 후 후 html코드를 복사해줍니다.

3.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 스킨편집 -> html편집 -> Ctrl+F로 s_sidebar 찾기

s_sidebar를 검색하고 element 중 하나를 추가해주는 방식입니다. 나중에 블로그관리 사이드바 코너를 통해서 위치수정은 언제든지 할 수 있으니 각 element요소들 사이에 적당히 아무데나 새로운 element를 삽입해주면 됩니다.

코드는 이렇게 위 이미지처럼 삽입해주면 되더라구요.

코드 예시)

<s_sidebar_element>

<!-- 10 ping 광고 -->

소문박스 html코드 복사한거 붙여넣기

</s_sidebar_element>

코드를 모두 삽입했으면 오른쪽 상단의 저장하기를 눌러줍니다.

4. 블로그관리 -> 사이드바 메뉴가서 기본모듈에 [10 ping 광고] 생겼는지 확인

그 다음 이렇게 블로그 관리를 통해 사이드바 목록에 들어오시면 이렇게 기본 모듈에 <10 ping 광고>가 생성된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기본모듈 창에 있는 <10 ping 광고>를 우측의 사이드바 창으로 옮겨주면 사이드바 등록은 끝!

5. [10 ping 광고]를 사이드바1로 옮겨주고 오른쪽 하단의 저장하기 눌러주기

10 ping 광고를 오른쪽 사이드바로 옮기고 밑에있는 저장 버튼을 꼭 눌러줍니다! 그래야 저장이 됩니다.

아 그리고 만약에 사이드바 목록이 최대 갯수를 넘지 않는다면 html저장 단계에서 광고가 이미 노출되고 있을거에요. 저 같은 경우에는 최대 갯수를 넘었는지 광고가 안나와서 이렇게 사이드바 관리로 와서 공지사항 탭을 빼버리고 대신 광고를 삽입할 수 있었습니다.

6. 블로그 메인화면에서 새로고침을 하고 광고가 잘 노출되는지 확인

메인화면으로 돌아와 새로고침을 하니 광고가 잘 노출되고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텐핑 광고 사이드바에 삽입하는법 생각보다 간단하니까 애드센스 결과 기다리는 동안에 임시로 광고달아놓기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텐핑 앱을 통해서 편하게 소문내고 포인트도 더 많이 쌓아보세요. 텐핑 앱은 카카오톡·페이스북·밴드·네이버 블로그 등에 쉽게 소문을 내고 수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Android, iOS 지원) [주요 특징] 1. 콘텐츠를 친구에게 소문내세요. - 친구가 클릭해서 콘텐츠를 보거나 구매·참여·설치하면 포인트가 쌓입니다. 2. 선후배를 맺고 인센티브를 받으세요. - 선후배를 맺으면 후배의 수익에 따라 선후배가 함께 매일 추가 인센티브를 받습니다. 또 후배가 첫 수익을 내면 100원을 드리고, 다양한 중수 혜택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3. 쌓은 포인트는 현금으로 인출해요. - 유효한 소문을 내고 쌓은 포인트는 매달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습니다. 5,000원 이상 쌓았다면 언제든지 인출 신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