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드라마&영화/방송

[하트시그널3 1화] 3월 25일 첫 방송 리뷰

반응형
하트시그널 1화 리뷰(3월 25일 방송)

작년에 너무 재밌게 봤었던 하트시그널2 그 후속작인 하트시그널3가 드디어 오늘 시작했다. 지난번에 볼때는 이렇게 본방사수까지는 하지 않았는데 이번엔 본방사수를 해보자 싶어서 첫 방송을 챙겨보고 바로 이렇게 후기를 남겨본다.

일단 하트시그널 본방은 채널A 온에어를 가시면 볼 수 있는데, 아래에 링크 남겨놓겠습니다.

http://m.ichannela.com/info/main/info_onair_mob.do

일단 이번 하트시그널 시즌3에는 시작도 전에 논란이 있는 출연자들이 무려 3명이나 있었다. 시작도 전에 이렇게 논란이 있는 출연자들이 주목받는 것을 보면 시즌1과 시즌2의 인기가 대단했던것을 보여주는 것 같다. 인기 뿐만아니라 방송이 끝난 후에 나오는 논란들이 항상 있었기 때문에 더 주목을 받는것이 이해가 간다.(핱시 시즌1 강성욱, 시즌2 김현우 등...) 하지만, 이렇게 시작전에 논란이 크게 붉어진 것은 이번 시즌이 처음인 것 같다.

현재 논란이 되고있는 사람은 포스터 상 이렇게 3명이고, 첫 방송에는 왼쪽에 있는 파랑옷 입으신 분만 출연하셨다. 이 출연자들은 중 여자 2명은 학폭 논란이 있고 남자 1명은 작년 아주 큰 이슈 중 하나였던 클럽 버닝썬 관계자들의 측근이다, 직원이다 뭐 이런 저런 소문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하트시그널측은 각종 소문들에 대해 아니라고 주장을 하고 변명을 하고는 하지만 어떤게 사실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네요. 저는 그래도 이가흔씨는 아직 모른다고 생각하고 승무원분과 버닝썬 논란이신분은 소문이 맞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드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무튼 다시 1화 리뷰로 돌아가보겠습니다.

한 달 동안 함께 지낼 시그널하우스에 6명의 참여자들이 입주 했습니다. 출연자들 입주 순서도 tmi로 적어보자면.. 천인우, 정의동, 이가흔, 임한결, 서민재, 박지현 순서로 입장을 했어요! 뭐 자기소개들 하고 인사 나누고 미션인 크리스마트 파티를 다 같이 준비합니다.(철 촬영날이 크리스마스였다고 하더라구요.)

요리 할때 벌써부터 느껴지는 팽팽한 긴장감에 저까지 다 긴장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천인우와 박지현이 되게 분위기가 좋아 보였어요. 둘은 서로에게 호감이 있는걸로 보입니다.(임한결도 박지현에게 관심이 있어보이는데 천인우가 계속 가로막아서 다가가지 못하는 느낌을 받았어요...ㅠ)

저기 왼쪽 위에 부제목을 보시면 빠른자 vs 착한 자 vs 계획 있는 자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각각 천인우, 정의동, 임한결을 의미하는 이야기 입니다. 왜 그런지는 방송을 보시면 바로 알 수 있으실거예요!ㅋㅋㅋ

그리고 이분은 피오가 누굴 좋아하는지 모르겠다고했는데 저도 똑같이 생각들었어욬ㅋㅋㅋㅋㅋㅋ 근데 전 정의동이 진짜 젤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물론 1화만 봤을 때의 기준이지만...ㅋㅋㅋ) 진짜 귀여우신 것 같고 묵묵히 설거지를 하는 모습이 아주....ㅎㅎ

안에서 요리하는 곳의 답답함 때문인지 와인, 케잌 등을 사러 장을 보러 나가겠다고 한 두 사람.(이가흔, 임한결)

이가흔이 안에 숨막힌다 불편하다 이런 이야기를 은근히 던졌는데 임한결도 그렇다고 말했습니다.(근데 여기 이 사진 임한결씨 너무 잘 나온 것 같아요...ㅋㅋ)

장 보고 돌아오면서 출발할때보단 어색함이 풀렸는지 이런 저런 이야기 하면서 즐겁게 돌아오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이가흔씨가 게임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면서 게임 용어들 관련한 이야기를 즐겁게 나누고 임한결씨도 그거에 살짝 호감을 느꼈을 수도 있을 것 같았어요.

우여곡절 끝에 시작된 저녁 식사!

우리 정의동씨ㅠㅠㅠㅠㅠ왜 1화 밖에 안했는데 왜때문에 저는 벌써 맴찟일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뭔가 안쓰러운데 회차가 거듭 될 수록 안 안쓰러워졌으면 좋겠다 진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오 진짜 저랑 이심전심인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저도 오늘부로 의동 꾼 합류합니다! 피옼ㅋㅋㅋ 너무 귀여운게 첫 인상 봤을 때 어느분이 젤 좋냐고 했을 때 여자 출연자들 안 뽑고 정의동을 뽑았어요ㅋㅋ큐ㅠㅠㅠ

아 참! 패널로 나오시는 분들은 이상민, 김이나, 양재웅 씨 처럼 시즌2에 나오셨던 분들도 있고, 윤시윤, 한혜진, 피오 등 새롭게 나오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 패널들이 1화의 시그널들을 보고 예측한 러브라인은 거의 다 맞았는데요!

여기 있는 러브라인에서 임한결의 러브라인 빼고는 다 정답을 맞췄습니다. 안타깝게 원석을 못 획득 했겠지만 그래도 다들 대단하신 것 같아요!ㅋㅋㅋ 패널분들은 임한결의 러브라인을 박지현씨로 예측했는데 이가흔씨를 선택했더라구요. 아무래도 장보고 돌아올때 이야기 한 영향도 있는 것 같고 박지현씨에게 다가가려고 했지만 천인우씨 때문에 별로 다가가지 못해서 이가흔씨를 선택하게 된 것도 있는 것 같네요.

논란이 많긴 하지만 어쨌든 시작하게 된 하트시그널3 첫 방송! 1화 보고 계속 볼지 말지 결정하려고 했었는데, 일단은 재밌는 것 같아서 쭉 봐보려고 합니다. 근데 4번째 남, 여 출연자들이 나오면 분위기가 어떻게 될지 정말 모르겠네요. 그리고 방송 속 분위기 뿐만아니라 뭔가 저도 기분이 살짝 찝찝한 채로 보게 될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저는 일단 계속 볼꺼긴 할거에요~ 그럼 여러분들도 논란때문에 기분이 좋지 않으시겠지만 자기 소신껏 보시면 될 것 같고 저는 글을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2화도 리뷰 할 수 있으면 해보도록 할게요!

그럼 모두들 건강하고 좋은 하루 되세요!


Have a good day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