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Product

할리스 2019 다이어리 : 북극곰 플래너 리뷰 및 받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다들 2018년 마무리는 잘 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너무 예쁜 2019년 스케줄 다이어리를 하나 추천해드릴려고합니다.


2019 HOLLYS Coffee Planner Set


총 4가지 버전이 있는데, 그 중 제가 받은 다이어리는 북극곰 그림의 다이어리입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그럼 지금부터 이벤트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할리스커피 다이어리를 어떻게 받는지, 유의사항은 뭐가 있는지, 또 북극곰 플래너의 내부 속지의 모습까지 모두 함께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우선, 할리스에서 주는 2019 플래너 4가지 종류입니다. 정말 4가지 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진짜 너무 JYT(졸예탱?) 입니다.

그리고 1번째와 3번째 두개는 플래너+파우치 구성이고, 2번째와 4번째는 플래너+에코백 구성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시즌메뉴 3개를 포함하여, 총 10개의 음료를 구매하면 2019 플래너 세트를 받을 수 있는데,

이벤트 기간은 11/1~12/31입니다.(각 매장별로 소진 시 종료되는 이벤트입니다.) 

지금 벌써 12월 19일이니 받고싶으신 분들은 얼른 서두르셔야겠습니다. 아마 이 포스팅을 보고나면 예뻐서 할리스로 가고있을지도 모르겠네요.ㅎㅎ

몇가지 알아두면 좋을 사항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참여방법 및 시즌 메뉴 종류

- 할리스 멤버십 회원 가입 시, 신규 회원도 참여 가능합니다.

- 10전 구매 달성 시, 플래너 세트 교환 쿠폰이 앱 내에서 자동 발급됩니다.

- 시즌 메뉴 종류) 윈터 딜라이트 / 민트 초코 할리치노 / 스노우 토피 딜라이트 할리치노 / 스노우 토피 딜라이트 / 민트초코 / 고구마 라떼 / 뉴 더블 초코 라운드 / 뉴 딸기 생크림 라운드 / 얼그레이 쉬폰 라운드 / 11/26일 출시 신규 라운드 케익 3종

#유의사항

- 멤버십 가입 후 참여 가능합니다.

- 행사는 타 쿠폰 및 할인과 중복 적용 불가능합니다.

- 행사는 중복 참여가 가능합니다.

- 플래너 세트 소진 시 증정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일부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 됩니다.(휴게소, 리조트 등)

- 행사 참여 시 멤버십 적립 및 혜택 가능합니다.

그럼 할리스 2019 플래너를 받는 방법과 몇가지 유의 사항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다시 제가 받은 플래너로 돌아와서 안에 구성 페이지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번째 쪽에는 할리스 로고와 2019 플래너라는 글씨가 있습니다. 첫 장부터 너무 깔끔해서 기분이 좋네요.

그리고 다음 장에는 이렇게 연간으로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도록 연간 달력이 나와있고 그 다음 년인 2020년 연간 달력표까지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다음 쪽에는 내년의 중요한 일정들을 다시 한 번 글로 리마인드 할 수 있도록 1년 전체의 원간 표가있어서 연간 스케줄을 좀 더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원간 달력 페이지 입니다.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Monthly Plan을 기록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저기 중간에 끈을 뭐라고 해야하는지 모르겠지만, 책깔피가 있어서 다이어리 사용을 한층 더 편하게 만들어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는 일간 계획 표가 나오는데, 7일 당 1장에 걸쳐서 스케줄을 표시하게끔 나옵니다. 총 8칸인데 하나는 일주일 전체에서 중요한 것들을 다시 한 번 짚어주는 용도로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는 다이어리에서 빠질 수 없는 메모공간입니다. 메모는 줄 노트형식이 아닌 무지노트여서 자유롭게 그림도 그릴 수 있고 원하는 것을 아무거나 다 기록하고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마지막 장에는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 [   ]' 이라고 나와있어서 뭔가 되게 인상 깊은 멘트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자신을 표현하는 문구를 적어놨는데 이름을 적으셔도 되고 별명을 적으셔도 되고 아무거나 적어도 멋질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로 내려오면 신상 정보를 적는 공간이 있는데,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까지만 적어줘도 다이어리를 잃어버린다면 분실물을 습득한 누군가가 찾아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맨 뒤 하드커버의 바로 안쪽 면에는 이렇게 수납 공간도 있습니다. 저곳에는 원래 쿠폰이 들어있었는데 쿠폰은 남친몬한테 있어서 제가 찍고 포스팅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대신 쿠폰을 본 기억에 의하면, 케익 주문시 아메리카노 1잔 무료제공이랑 비오는 날 커피 1+1인가? 그런거 포함해서 총 4개의 쿠폰이 들어있었습니다.

그럼, 진짜 마지막으로 사진 하나만 더 보여드리고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건 할리스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인데 에코백 내부 사진을 보여드리려고 가져왔습니다. 에코백을 저도 보다가 안에 신기한게 있어가지고 놀랐는데, 그게 텀블러 홀더였습니다. 요즘 우리나라 전체적으로 플라스틱 컵 사용 줄이기를 하다보니 텀블러 사용자가 늘어서 이건 정말 좋은 아이디어이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파우치, 플래너 패키지보다는 에코백, 플래너 패키지를 강추 드립니다. 에코백이 진짜 다른 저렴한 에코백이랑 질이 일단 다르고 크기고 무료로 나눠주는 그런 에코백들보다 1.5배 이상은 큰 것 같아서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겁니다.

그럼, 다들 할리스 2019 플래너와 에코백 리뷰 잘 보셨나요?

지금까지 블로거 소원이였습니다. 다들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Have a good day!

도움 되셨다면 공감&댓글 남겨주시면 글쓴이 소원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