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대 예쁜 에어비엔비 추천 애플스튜디오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몇주전에 다녀왔던 에어비엔비 후기를 적어보려고합니다.

애플 스튜디오 에어비엔비 링크 바로 알려드릴게여!( '이 링크를 통해 예약하시면 에어비앤비 어소시에이트인 저도 수입을 얻습니다.')
https://www.airbnb.co.kr/associates/59096?s=67&c=.pi115.pk0_9&a4ptk=10338_0_9_59096&af=115

 

여행은 살아보는 거야 - 에어비앤비

2020년 8월 10일 - 191개국에서 환상적인 가격에 완벽한 숙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로 낯선 도시에서 우리집을 만나세요.

www.airbnb.co.kr

방1

우선 침실은 총 두개였구요~!! 가격은 10만원 정도였어요~~이번 포스팅은 글을 엄청 길게 적지는 않고 사진들 많이 보여드리는걸로 간단하게 적어보겠습니당!
(각 방에 해당되는 사진은 방1, 방2 이런식으로 적을게요~!!)

방1
방2

 

방2
방2

우선 방 사진들은 이렇게 끝이구요. 에어비엔비에 있던 사진들과 거의 대부분 일치했습니다. 방2가 방1 보다 아주 조금 더 넓었는데 두 방 다 넓찍한 편이라 둘 다 두명에서 자기 아무 무리 없었어요! 여자들은 3명씩 자도 될것 같은 침대였습니당!(그래도 두명이 베스트긴하지만~)

거실

거실도 다쭈 깨끗했어용!!

거실

특히 저희는 쓰진 않았지만 스피커도 있어서 파티하실분들 계시면 되게 좋을것 같네요~~!!

부엌

그리고 부엌쪽에 가보고 깜짝 놀랐던게 되게 파티에 특화된 에어비엔비라고 느껴졌었습니다. 일단 수저, 포크가 엄청 많았고 에프터눈티카페 같은곳에 있는 케이터링접시?도 두개나 있었어요! 여기 아기자기하고 예쁜거 좋아하는 여성분들 놀러오시면 되게 좋을것 같더라구요!ㅎㅎ

부엌
부엌

인덕션도 3구 있는거라 요리도 해드시고 싶으시면 불편없이 해 드실 수 있을것같네용!ㅎㅎ

부엌

그리고 오븐과

부엌

정수기, 커피포트까지 있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흰 저녁쯤에 도착해서 저녁을 시켜먹었었는데용! 뿌링클 치킨콜팝이랑 찹쌀핫도그?

그리고 떡볶이는 포장해와서 먹었습니당ㅎㅎ 진짜 너무 맛있어서 열심히 먹었네요.ㅋㅋㅋ

그리고 그 다음날은 집으로 가려고 홍대입구역으로걸어가다가, 다 같이 밥먹고 헤어지자고 해서 마침 보이길래 바로 들어간 라멘집!! 일단 여긴 체인점인데 제가 강남에서 먹어봤었는데요.

일단 추가한 우동 국물 맛이 엄청 끝내주고 덮밥도 되게 맛있었습니당ㅎㅎ
덮밥 사진 왜케 생각보다 맛있게 나왔을까요ㅋㅋㅋ먹고싶게 ㅋㅋㅋ

아무튼 제가 몇주전에 다녀온 에어비엔비~~ 후기 잘 보셨나요?? 후기 보시고 애플스튜오가 맘에든다면 이용 하시길 추천 드립니당!ㅎㅎ혹시 궁금한점 있으시면 댓글달면 알려드릴게요~!!

++요건 추천인 코드인데 혹시 가입안하셨으면 이걸로 가입하시구 크레딧 받아서 예약하시길!

에어비앤비를 이용해보셨나요? 보내드린 링크로 가입하시면 첫 여행에서 최대 ₩68,090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abnb.me/e/5iIpHyHWS6?suuid=fb37bde6-2629-47d3-a7c0-79c1fd3c3b5f&slevel=0

 

Airbnb

Unforgettable trips start with Airbnb. Find adventures nearby or in faraway places and access unique homes, experiences, and places around the world.

abnb.me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Have a good on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