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릴리바이레드 러브빔 치크 07우아빔 후기 : 분위기 있는 블러셔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블러셔 하나를 추천해드리려고합니다.


릴리바이레드 러브빔 치크 #07우아빔


제가 사용한 제품은 바로 이 제품입니다.

lilybyred에서 나온LUV BEAM CHEEK 07우아빔 색상인데, 저는 gs shop에서 구매했어요.

지에스 샵에서 이벤트를 해서 적립금 10000원을 받게 되었는데, 이 적립금으로 뭘 살까 엄청나게 고민을 했었습니다.

돈 보태서 롱 패딩을 살지 아니면 키스미 블러셔를 살지 고민을 하다가 릴리바이레드 블러셔+브러쉬 기획 세트가 보였습니다.

들어가 봤더니 평도 괜찮고 브러쉬도 줘서 좋은 세트인 것 같아서 이걸로 정하고 구매를 하게되었습니다.

색상은 제가 원래 08여신빔을 주문했었는데, 주문하고나서 롭스에 가서 발색을 해봤는데 색이 너무 연해서 저한테 안 맞을 것 같기도 해서 문의를 통해 우아빔으로 바꿨어요. 도착 하고 발색해보니 역시 잘 바꿨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브러쉬와 블러셔 이렇게 다 해서 9900원에 구매했습니다.

브러쉬가 되게 특이하게 생기고 예뻣어요. 그리고 요즘 홀로그램이 유행인데 블러셔 케이스가 홀로그램 느낌이고 브러쉬 패키지도 홀로그램 느낌이어서 너무 영롱하고 이쁜 것 같았습니다.

릴리바이레드 러브빔 치크에는 3가지 라인이 있습니다.

프로청순러, 프로상큼러, 프로그윽러

이렇게 3가지 라인이 있는데 우아빔은 이름 대로 프로그윽러 라인에 속하고 진짜 우아한 색감을 자랑하는 것 같습니다.

살짝 벽돌? 말린장미? 이런 느낌의 색상이구요, 보이는 것 만큼 발색이 엄청 진한거는 아니어서 색감 조정하기도 나름 괜찮은 편인 것 같습니다.

손등에 발색을 해봤습니다.

젤 왼쪽은 여러변 겹쳐서 발랐고, 중간에는 한번 오른쪽에는 2~3번 정도 겹쳐서 바른 모습입니다.

(브러쉬를 사용하지 않고 손으로 찍어서 발색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브러쉬를 사용해 볼에도 볼터치를 해봤습니다.

브러쉬 길이감도 괜찮고 그립감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솔의 길이가 다양한 길이로 구성되어있어서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하던데 저는 블러셔 용도로만 사용할 예정이라 크게 신경쓰지 않았던 부분입니다.

근데 브러쉬 솔 부분에도 다양한 색감으로 넣어놓으니까 뭔가 오묘하게 예쁜 것 같았어요.

브러쉬를 이용해 블러셔를 볼에 한 모습입니다.

블러셔 초보이지만 너무 예쁜 색감으로 올려지고 진짜 분위기 있더라구요.

나중에 다른 색상의 블러셔도 사고싶은 제품입니다.


아 그리고 저는 gs shop에서 포인트가 있어서 9900원 짜리로 구매했는데, 찾아보니 쿠팡에서는 브러쉬+블러셔 세트를 931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릴리바이레드] 러...

(구매하실 분들은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매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그럼 분위기 있는 블러셔 릴리바이레드 러브빔 치크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안 내 사 항 ------------------------

여러분 ㅠㅠ 2월 20일자 기준으로 추가 내용 입니다. 다시 쿠팡 링크를 타고 들어가니까 가격을 올렸더라구요.
그래서 9310원이 아닌 10230원 입니다.ㅠㅠ

왜 오른지는 모르겠지만 오른 가격 참고하시고 들어가보시길 바랍니다.


Have a good day!

도움 되셨다면 공감&댓글 남겨주시면 글쓴이 소원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