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왕십리 미용실 헤어인카페에서 헤어모델로 머리하고왔습니다.

반응형

20181221

#왕십리 #미용실추천 #헤어인카페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녀왔던 왕십리 헤어인카페라는 미용실에 대해서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일단 제가 한 시술은 복구 펌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블로그 체험단으로 미용실을 간게 아니라 헤어모델로서 머리 시술을 체험하고왔습니다. 헤어 모델 모집이라는 키워드를 인터넷에 검색해보고 헤어인카페가 얼굴노출 가능한 헤어모델을 모집한다는 게시글을 보게되었고 신청하여 가게되었습니다.

신청 할 때, 제 머리 길이, 머리 상태 등을 미리 말씀드리고 예약잡아서 갔으니 헤어모델 찾고 계시는 분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매장 위치는 위의 지도를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에는 다음 지도지만) 네이버 지도를 따라 검색해서 찾아온 헤어인 카페! 상가 2층건물에 있으니 위를 잘 쳐다보고 가시면 쉽게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한 1시 쯤에 방문했었는데도 손님이 조금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헤어 어떤 시술을 하게 될 지 상담하면서 기다릴 때 이렇게 과자랑 음료까지 서비스로 주셔서 넘나 감동했습니다. 그리고 과자도 제가 너무 좋아하는 포테이토크리스피여서 저 2번이나 받아먹었습니다. 그리고 아이스초코도 너무 맛있게 타주셔서 2번이나 다 마셨어요.ㅋㅋ

아무튼, 저는 머리 상태 보고 밑쪽은 옛날에 탈색했던 부분이 조금 남아있어서 자를만큼 다 자르기로 하고 복구펌으로 시술을 하기로 했습니다.

윈윈푸드 포테이토 ...

이거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과자여서.. 혹시 궁금하신분 계실까봐 1박스에 4500원으로 가장 저렴한 곳 찾아서 링크해드릴테니 참고하실분은 참고해주세요.

제가 원래 머리길이가 되게 길었는데 자르고 난 길이입니다.(아래 사진에 대충 어느정도 잘랐는지 표시해놨으니 참고해주세요.)

한 이 정도 싹둑 잘라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정도 길이가 탈색 2015년도에 하고나서 3~4년 기르고 남은 부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머리를 다 잘라내고 중화 뭐 이런 과정 다 거치고, 파마 롤을 말았습니다. 제가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뭐 어디 부분은 C컬로 말고 어디는 다른걸로 말겠다고 대화하시는거 들었는데 제대로 들은건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위에 사진은 머리 말고 열처리 하는 과정에 하나 남겨봤습니다.

그리고 결과 사진입니다. 머리도 조금 많이 잘랐는데, 길이도 적당하고 컬도 너무 잘 나온 것 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머리 혼자서 어떻게 말려야하는지 손질하는 법 까지도 너무 잘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하게 배워왔습니다. 요즘 머리 드라이기로 말릴때 그렇게 다 지켜서 말리고 있는데, 그렇게 하니까 확실히 머리를 다 말리고도 컬이 예쁘게 잡히는 것 같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혹시 파마 하셨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짧게나마 관리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파마 후 머리 손질 하는 법>

1. 일단 머리를 감고나서 두피 부분을 다 말려줍니다.

2. 안쪽이 다 말랐으면 머리카락을 4등분으로 나눠줍니다.

3. 중간 부분과 아래쪽 부분을 말리면서 머리카락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돌돌 말아주면서 말립니다.

(봉 고데기로 고데기 한 것 같은 모양 잡아주시면서 말려주시면 됩니다.)

4. 마지막으로 머리가 거의 다 말랐을 때 돌돌 말려있는걸 자연스럽게 조금 풀어주면, 파마 후 머리 말리는 방법 끝!

(feat. 헤어인카페 점장님)


그럼 모두들 헤어인카페 왕십리점 감동리뷰와 거기서 배워 온 파마후 머리 드라이 간단하게 하는 법 잘 보셨나요?

도움 되셨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Have a good day!

도움 되셨다면 공감&댓글 남겨주시면 글쓴이 소원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