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인스턴트타투 물 필요없는 타투스티커 추천드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원입니다. 오늘은 노출이 많은 여름날 여름필수템 중 하나인 타투스티커 하나를 추천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물도 필요없이 간단하게 사용 가능한 인스턴트타투인데요. 지금 바로 솔직 후기 기록해보겠습니다.

저는 인스타 체험단으로 이 제품을 받았었는데요, 포스팅 뭐 할지 고민하다가 이 타투스티커가 좋았었다고 생각해서 블로그 리뷰는 쓸 필요 없지만 가져와봤습니다.

제가 받은 스티커가 위에 사진에 보이는 한장이구, 파스텔 톤의 아주 예쁜 색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1장에 8개 정도의 디자인이 들어있는데 조금 더 많이 넣어주셨으면 싶네요.ㅎㅎ

붙이는 방법은 초 간단합니다. 붙이고 싶은 부위를 보송보송하게 케어 해준 후 마음에 드는 도안을 골라 그 부분을 잘라줍니다. 그리고는 위에 반투명 필름을 떼어내고 부착할부위에 붙여주시고 꾹 눌러서 10초 후에 떼어내면 됩니다. 아주 쉽죠?!

원하는 도안을 잘라서 반투명스티커 부분을 떼네어 줍니다. (반투명스티커 부분이 타투가 될 부분이 버리시면안됩니다.) 

그리고 원하는 부위에 얹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10초~20초 동안 꾹꾹 잘 눌러주고나서 이정도면 다 됐다 싶을 즘에 떼네어 주시면 예쁜 타투가 완성됩니다.

예쁘게 잘 부착된 인스턴트타투 모습입니다. 살짝 딱 안 달라붙은 느낌이 드는 곳은 마무리 겸 손으로 톡톡 더 눌러주시면 안떨어지고 촥 달라붙는 타투스티커가 됩니다.

짜자잔~ 타투 너무 예쁘죠? 진짜 타투스티커는 여름필수템으로 인정해줘야할 것 같습니다. 팔목 말고 목이나 쇄골 이런 곳들에 붙여도 아주 예쁠 것 같은 인스턴트타투스티커 저도 여러개 더 쟁여놓고 싶네요.

여러분들도 올 여름 다 가기전에 타투스티커로 멋 부려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소원이는 이만,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