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클래스101 시크니처 센스홍 네일아트 클래스 체험단 모집 공유

반응형
클래스101 X 센스홍 _ 세상에서 제일 작은 도화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클래스101 시그니처 수업인 센스홍 네일아트 클래스 체험단모집 소식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평소 네일아트에 관심이 많으셨던 분들이 전문가에게 멋진 네일아트를 배울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라고 생각이 드네요.

클래스101 시그니처 수업은 현재 김규삼 웹툰제작 / 홍석천 외식창업 / 센스홍 네일아트 / 그루비룸 프로듀싱 이렇게 4개의 수업이 있고, 점점 더 다양한 분야의 시그니처 수업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지난번에는 김규삼님의 웹툰제작 클래스 체험단을 모집했었는데, 이번에는 센스홍 네일아트 체험단 모집으로 바뀌었고 체험단 모집 페이지는 아래 링크로 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revu.net/campaign/247034

 

레뷰 - [클래스101] 센스홍 네일아트

거장의 노하우가 담긴 클래스를 집에서 편하게 들을 수 있는 클래스101 시그니처 수업

www.revu.net

+TMI) 위블 명이 새롭게 레뷰로 바꼈는데, 레뷰가 바로 옛날 그 위블 맞습니다. 저는 위블 체험단 진행을 많이 했는데요 제가 젤 애용하는 블로그체험단 모집 사이트랍니다. (그 이유는 체험단이 가장 많이 올라와서?)

클래스101 체험단 모집 사이트는 위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되구요! 센스홍 네일아트가 어떤 수업인지 잠시 홈페이지에서 퍼와봤습니다.

(모든 사진 출처는 클래스101 홈페이지 입니다. 출처 링크 : https://class101.net/signature/sensehong )

센스홍 님은 걸그룹 트와이스, 소녀시대, 걸스데이 분들의 네일을 했던 월클 베테랑 아티스트 분이시라고 하네요. 그런 분께 네일을 배울 수 있다니 정말 기쁜 소식입니다. 클래스101 아주 열일 하고 있네요!

클래스 론칭은 8월 16일에 하구요 가격은 현재 55% 할인해서 322800원 12개월 할부시 월26900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할부가 되서 한달 단위로하면 크게 부담이 되지 않는 가격인 것 같아요.

+꿀팁) 클래스101 카톡플친이나 클래스 알림을 해놓으면 여러 쿠폰들을 자주 쏴 주더라구요. 클원에 관심있는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센스홍의 세상에서 가장 작은 도화지 네일아트 클래스는 네일아트가 궁금하고 직접 배워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클래스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미 네일 관련 일을 하고 있찌만 새로운 영감과 자극을 원하는 분들께도 도움이 된다는 클래스이니 네일아티스트분들도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센스홍 클래스에서는 프리퍼레이션 단계부터 여러가지 아트들을 함께 배울 수 있는데요. 네일 집에서 젤네일 처음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혼자서 하시기 엄청 힘드실 거에요. 저도 그랬었거든요. 젤네일 램프랑 젤네일 세트로 다 구매했는데 막상 해보니까 생각처럼 안되고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센스홍 강의를 들으면서 젤네일을 익히면 아주 좋은 기회가 될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레뷰에서 체험단이 있으니 저도 신청할려고 합니다.ㅎㅎ

잠시 클래스에서 배우는 다양한 네일아트 사진들 보고 가실게요.

진짜 심플하고 예쁜 레인보우 프렌치 네일과 포인트를 과하게 주고싶을 때 딱인 파츠네일! 까지 정말 아트 하나하나 다 예쁜 것 같은데 이런 아트들을 할 때 꿀팁을 클래스에서 배울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배울 수 있겠죠..? 설명에 그렇게 나와있으니...ㅎㅎ)

아 그리고 아까 위에서 이미 아티스트의 길을 걷고있지만 추천드린다고 했었는데 바로 이런 부분들이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센스홍님이 네일샵 운영 노하우를 들려주신다고하네요. 노하우로 브랜딩, 네이밍, 마케팅 스토리까지 모두모두 들려준다고 하니까 네일샵 운영중이신 분들에게도 매우 좋은 클래스가 될 것 같습니다. 저희 숙모가 네일샵 운영하시는데 이거 추천 드려봐야겠네요.ㅎㅎ

그럼 레뷰에서 진행하는 센스홍 네일아트 클래스 체험단 모집 관심있으시면 참여 꼭 하시구요! 저도 신청하러 가보겠습니다. 신청 마감 날짜는 8월 12일 월요일 까지에요!(체험단 모집 링크 다시한번 드릴게요~)

https://www.revu.net/campaign/247034

 

레뷰 - [클래스101] 센스홍 네일아트

거장의 노하우가 담긴 클래스를 집에서 편하게 들을 수 있는 클래스101 시그니처 수업

www.revu.net

그럼, 다들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Have a good on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