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Product

헌혈 후 기념품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러 시내를 간 김에 헌혈도 하고 왔는데, 헌혈 기념품으로 받게된 블루투스키보드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ㅎㅎ

사실 제가 이번주 화요일?에 취업성공패키지 1단계 상담을 받으러 시내에 갔을때 헌혈이 되는지 검사를 해봤는데 철분 수치가 낮아서 못했었는데, 이번에는 전혈까지 가능한 수치로 나와서 전혈을 하고 왔습니다.

헌혈을 하고나면 항상 기념품을 고르라고하는데 그럴때마다 어떤 기념품을 고르실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그럴때 저처럼 블루투스 키보드 하나 장만하시는 것은 어떤가 하고 후기를 가져와 봤습니다.

짜잔 요렇게 생긴 키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적십자에서 주는 키보드임을 바로 알 수있는 Saving Lives라는 문구가 적혀있고, 적십자는  생명입니다 라는 문구도 적혀있습니다. White와 Black 색상 중  저는 화이트 새상을 랜덤으로 받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키보드는 안드로이드, 애플, 윈도우 운영체젱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상자를 열어보면 구성품들을 이렇습니다.
키보드 본체와, 건전지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근데  건전지를 함께 넣어주는 센스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받자마자 이렇게 바로 사용해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키보드는정말 깔끔한 외형을 가지고있습니다. 너무 예쁜 디자인 인 것 같고, 사이즈는 가지고다니기에 부담없는  사이즈인 것 같아서좋습니다. 제 노트북에 13인치 랩탑인데 이거보다 가로길이가 3센치정도 작은 사이즈인 것 같습니다.

뒷모습에서는On/Off 버튼과 Connect버튼 그리고 건전지 삽입하는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해보기위해서 동봉된 건전지를 넣어줬습니다.

그리고는 설명서에 적혀진대로, 배터리를넣고 전원 스위치를  켠 후 커넥트버튼을  누르면됩니다.커넥트 버튼을  눌렀을때 앞쪽 오른쪽 위에 배터리 모양 그림의 위에 파란 빛이 불이 켜졌다가꺼지면 페어링준비 완료 된 상태입니다. 그러고는 연결하고싶은 기계의 블루투스를 틀어서 검색을 해줍니다.

저는 이렇게 KT3라는 기계가 바로 떳고 연결할 수 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샤오미에서 나온 포코폰F1(XIAOMI POCO F1) 핸드폰을 사용하는데, 샤오미도 무리없이 잘 연결되니 샤오미폰 쓰시는 분들도 걱정하지마시고블루투스키보드 받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기기명을 눌러주면 핸드폰 화면에 이렇게 페어링코드가 뜨는데, 이 코드를 고대로 블루투스키보드에 입력해주면 페어링을 성공적으로 마치게됩니다.

사용감은 가끔은 타자를 꾹꾹눌러야 제대로입력이 될 때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아주잘 눌리는 편입니다. 정말 무료로 받은 블루투스키보드지만, 그에 비하면 너무 좋은 키보드인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처음에 사용하실때 연결하고 Fn+Android 이런식으로 기계의 운영체제에 설정을 해주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헌혈하고 받은 블루투스 키보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헌혈하게 되시면 기념품으로 키보드 완전 강추드립니다. 하나쯤은 있어도 좋은거라고 생각하기에 추천 드리면서 저는 이만 가보도록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십시오.
Have a good on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