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샌프란시스코 여행 2일차 | 1번국도, 17 miles, 몬터레이 가는 길의 맛집, 샌프란시스코 근교 여행코스 추천

반응형

20180217

#샌프란시스코여행 2일차 #San Francisco #Route 1 #17 miles #Monterey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샌프란 시스코 여행 2일차_1 사진들을 가지고 왔어요! 샌프란에서 출발해서 1번국토타고 몬터레이쪽으로 내려가는 드라이브 코스는 미국에서 엄청 유명한 관광 코스입니다.

샌프란 도착하고 다음날에 아침일찍 출발해서 2일차의 일정은 이렇게 했었습니다.

1번국도 -> 점심식사 -> 17 miles -> 몬터레이 -> 빅스비브릿지 -> 요세미티버그 체크인

밥은 1번 국도 타고 가는 중 동행했던 분이 추천한 미국 현지 맛집을 들러서 점심식사를 해결하고 저녁은 밤 아주 늦게 요세미티 버그 숙소에 도착해서 고기를 구워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아무튼 모든 사진 이번 그리고 다음 포스팅에서 다 보여드릴께요. ^^ 

1번 국도를 타고 아래쪽으로 내려가던 중 예뻐보이는 바다에 차를 잠시 세우고 바닷가로 내려갔다. 바다 이름이 아마 산타크루즈 해변이었던 것 같다.

진짜 오랜만에 만난 바다여서 신발을 벗고 발을 담구었다.ㅎㅎㅎㅎㅎ 햇볕은 따뜻하고 바닷물은 시원하고해서 기분이 좋았다. 

이번 여행은 남자친구와 그리고 캘리포니아 오클랜드에서 인턴을 하고있는 다른 웨스티 한명 그리고 미국여행디자인(미여디) 카페를 통해 2명 동행을 구해서 함께 다녔습니당.ㅋㅋㅋ 다 같이 바다에서 첫 사진을 찍었는데 어색어색 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1번 국도를 타고 쭉 내려오다가 동행분이 추천해준 미국 현지 맛집 Phil's Fish Market & Eatery에 점심을 먹으러 들렀습니다. 웨이팅 한 40분~1시간 정도 했는데 진짜 이게 맛집이긴 하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메뉴는 여기 다녀왔었던 동행오빠가 먹었던 그대로 시켰는데, 여기 음식점에대한 자세한 포스팅은 다음번에 마저 하도록하고 ~ 오늘은 여행 전체적인 일정들과 전체적인 부분만 다루도록 할께요.ㅎㅎㅎ

아 음식 맛은 맛있었어용!!ㅋㅋㅋ(음식점 후기 링크는 바로 밑에 있습니다.)

2018/04/06 - [소원로그/먹방] - 1번국도 17 miles 맛집 Phil's Fish Market&Eatery

그리고 저희는 몬터레이에 도착해서 몬터레이 + 17 miles 구경을 했습니다. .17 miles는 가는 길에 있는 모든 포인트의 바다들이 너무 이뻣구요 진짜 ㅠㅠ 그림같은 풍경들이 너무 많았습니다. 시간을 조금 빡빡하게 잡아놓은 여행이라 중간중간에 사진만 찍고 후딱 다시 차에타서 다음 장소로 출발하고 그랬지만, 시간을 많이 잡고 여행을 가시면 조금씩 여유롭게 더 둘러보면 좋은 곳이 몬터레이와 17 miles인 것 같습니다.ㅎㅎㅎ

아 그리고 지금 사진속의 장소는 Monterey 의 Lovers Point Park입니당.

이것도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렇게 2월부터 수영하고 하는 외국인이 많으니까 ㅋㅋ저도 바닷물에 들어가고싶더라구요. ㅋㅋㅋ

이건 17 miles에서 가는길에 내려서 찍은 바다 사진입니다. 위에 마침 갈매기 한마리가 딱 날아가지고 너무 멋진 사진을 찍었네요. ㅠㅠㅠㅠㅠ

진짜 모든 바다 풍경들이 너무 아름다워서 사진을 얼마나 많이 찍었는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17 miles 몬터레이쪽으로 여행 온다면 꼭꼭 들르시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17 miles는 입장료가 $10.25 이고 현금으로만 낼 수 있습니다.(현금 꼭 챙겨가세욧!!) 진짜 10달러가 아깝지 않은 풍경들 많이 볼 수 있으니까 가시는거 완전 추천드립니다.ㅎㅎㅎㅎㅎ

그럼 소원이는 이만 물러가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엔 샌프란시코 여행 2일차_2 포스팅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3일차-요세미티 / 4일차 - 샌프란 시내 이렇게 포스팅을 이어나갈 것 같아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ㅎㅎㅎ

댓글, 하트는 사랑입니다. 뿅♡



Have a good day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