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샌프란시스코 피어39 맛집 크랩하우스 | Pier 39 Crab House review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피어39 #Crab House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아마 샌프란 시스코 여행의 마지막 포스팅을 하게 될 것 같네요!

이 크랩하우스 소개와 마지막 샌프란시스코 시내 여행 포스팅만 마치면 저의 샌프란 여행은 끝이 납니다.

그럼 샌프란 여행 후는 그냥 다시 평범한 일상이고 LA 한번 갔고, 그랜드캐년, 그리고 샌디에고까지 다녀왔는데 포스팅 할게 정말 넘쳐나네요. 빨리 포스팅 다 마무리하고 현재의 일상까지 넘어오길 바라는 마음 뿐입니다. 여유롭게 블로그를 하면 그때 다시 느긋하게 유튜브 영상 업로드를 다시 시작하려고하는데 과연 미국에 있을 동안 그걸 다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ㅠ.ㅠ 그럼 다시 오늘의 본론으로 돌아가서 샌프란시스코 피어39 맛집 소개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오늘 소개 해 드릴 집은 San Francisco Pier 39 에 있는 맛집들 중 하나인 Crab House 인데요. 한국분들이 많이 찾는 맛집인 것 같았습니다. 그럼 소원이와 함께 둘러보러 고고고!

우선 Crab House at Pier 39의 구글맵 위치를 첨부하고 시작할께요. :)

저도 피어39의 맛집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곳인데, 가격은 조금 쎈 편인 식당입니다. 이름은 Crab House이고 피어39에 들어가서 조금만 걷다보면 델리만쥬 냄새가 나는 곳이 있는데 거기서 주변을 둘러봤을때 2층에 위치한 식당을 똭!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와플인지 델리만주인지 아무튼 맛있는 무언가를 굽는 냄새가 나는데 바로 그 즈음입니다. ㅋㅋㅋㅋ

보통 웨이팅이 있는 집이라고 하던데 저희도 한 20분 정도 웨이팅을 하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웨이팅 하는 동안 잠깐 피어39의 다른 가게들 구경도 하고 오고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는 않더라구요.

크랩하우스의 메뉴판입니다. 이렇게 메뉴들이 있는데, 저희는 Appetizers에서 1개 그리고 Killer Crab 반마리 그리고 Iron Skillet-Roasted의 Mussels & Shrimp를 시켰습니당. (Mussels이 홍합이에요!^6^)

그리고 요것은 마실 것의 메뉴이지만 저희같은 학생 여행자들에게 음료나 와인은 사치죠.. 이런건 항상 생략~ 하지만, 블로그를 위해 항상 사진은 찍습니다.ㅠ.ㅠㅋㅋ

아 그리고  크랩하우스 제가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맛집인 것 같다고 했죠? 바로 이것 때문입니다. 한국어 메뉴판이 있어요.ㅋㅋㅋㅋ

영어로 보는게 짜증나고 힘드시다면, 직원에게 Korean Menu Board 있냐고 하면 이렇게 가져다 주신답니당.ㅎㅎㅎ홓 저는 그냥 궁금해서 달라고해봤어요.

짜자잔 크랩하우스의 클램차우더(Clam Chowder)입니다. 빵에서 살짝 식초냄새같은게 많이 났는데 그래도 신기하게 안에있는 클램차우더와 먹으니까 그 맛이 별로 안 느껴지고 상큼하게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크랩차우더의 볼은 선택할 수 있답니다. cup과 bread bowl중에 원하시는 걸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그릇까지 다 먹어버릴꺼야 하고 브레드 볼을 선택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크랩하우스에서는 이런 귀여운 앞치마를 줍니다. ㅋㅋㅋㅋㅋ이거 쓰고나면 셀카를 안 찍을 수 없게되는 그런 마법의 앞치마인 것 같네요. 아무튼 에피타이져 먹으면서 이렇게 셀카를 찍고나면 어느새 메인 메뉴들이 나옵니다.

우선 철판구이 홍합&새우(Mussels & Shrimp) 먼저 나왔는데요. 홍합도 맛있고 쉬림프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ㅠㅠ진짜 또 먹고싶네요. 아 그리고 중간에 저 소스가 버터소스인 것 같은데 저기 찍어먹으면 느끼할 것 같지만 맛있습니당. 근데 철판구이라 너무 뜨거워서 김때문에 사진이 조금 아쉽네요.

그리고 등장한 Killer Crab!! 킬러크랩 비싸가지고 반마리만 시켰는데  한마리 시키면 더 좋을 뻔 했습니다. 크랩하우스만의 특제 소스가 양념되서 구워져 나오는데 짭쪼릅하고 달고 아무튼 단짠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던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Mussels & shrimp 보다 이 킬러크랩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가격은 2명에서 이렇게 다 먹고 팁 포함 84.83이 나왔구요. 조금 비싸긴 하지만 샌프란 놀러와서 한번은 비싸게 먹자 하고 그냥 덜컥 사먹어버렸네요. ㅎㅎㅎㅎㅎ

아무튼 오늘 이렇게 피어39의 맛집 하나를 포스팅 했구요, 맛있게 봐주셨다면 하트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럼 소원이는 이만 다음 포스팅을 하러 가보도록 할께용!!^ㅠ^



Have a good day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