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어쩌다보니 많아진 네일스티커들 리뷰 (동대문 / Vika / 가비즈)

가비즈, vika 등 젤네일스티커 리뷰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어쩌다 보니 벌써 5월 19일이 되어버렸네요. 시간 참 빠름니다. 바쁘지 않지만 바쁜 나날들을 보내다보니 5월에 첫 포스팅을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어쩌다보니 많아진 네일스티커들 리뷰를 준비해봤습니다.(남은 5월은 포스팅 자주 도전해봅니다..!ㅋㅋ)

일단 갑자기 네일스티커들이 많아졌는데요, 동대문에 옷 사러 갔다가 몇 개 주워온 네일 스티커들이 있고요. 어제 코엑스몰에 있는 LAP에 이벤트 참여하러 갔다가 삐에로 쇼핑 놀러 갔는데 거기서 Vika 네일스티커 행사를 하길래 이벤트 참여하고 받아온 무료 샘플들, 마지막으로 얼마 전에 특가로 쟁여놓은 가비즈 네일스티커들 이렇게 3가지 종류의 네일 스티커들이 있습니다.

그럼 직접 체험해본 후기 열심히 들려드릴게요!

우선 이 스티커들은 동대문에서 데려온 아이들입니다. 3개에 2000원 정도에 서비스도 주셔서 엄청 싸게 데려온 친구들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중간에 있는 아무 무늬 없이 색깔만 있는 네일스티커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이건 아까 말씀드린 삐에로쇼핑 안에서 행사하고 있는 vika라는 네일스티커 브랜드에서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참여하고 받아온 샘플 네일스티커입니다. 하나만 주는 건데 저랑 남친 둘 다 해서 2장 겟 해왔습니다.ㅎㅎ

그리고 이 스티커는 제가 직접 안 했고 한 손가락에만 그 자리에서 바로 체험 가능하도록 도와주셨는데 이 스티커가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살짝 하또하또 스티커 느낌? 제가 하또하또를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친한 언니분이 네일스티커를 자주 하시고 오시는데 그때 만져봤던 젤스티커의 느낌과 가장 가까웠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건 엄청난 특가로 샀던 가비즈 네일 스티커입니다. 저는 1+1으로 샀는데 정말 대박인 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스티커는 아래에 있는 4개이고 위에 4개는 원쁠원으로 랜덤으로 온 애들인데 랜덤도 이렇게 예뻐서야 정말 제가 아주 감사합니다. 가비즈 짱이에요!!!!

그리고 이건 왼쪽에 샤넬은 랜덤으로 1인당 1개만 구매할 수 있었던 특가 제품이고 1500원에 겟 했습니다.(아마 이런 행사는 다시 찾아오기 힘들 것 같은 초 특가였던 것 같네요.)

그리고 오른쪽은 구매하는 사람 모두에서 1개씩 랜덤으로 주는 보너스 아이템인데 이것도 아주 만족하는 제품이 와버렸습니다. 솔직히 샤넬 네일보다는 오른쪽 서비스가 훨씬 좋은 것 같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그럼 이제 vika체험으로 하고 온 오른손 엄지손가락 빼고 나머지 부분에 네일 스티커를 붙여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네일 스티커를 붙이기 위해서는 더 오래 지속되고 잘 붙게 하기 위해 손톱의 유수 분기를 제거해주셔야 합니다. 저는 손을 씻고 잘 닦은 다음 네일 리무버를 화장솜에 묻혀 깨끗하게 다 닦아 주었습니다.

(제가 사용한 네일리무버는 다이소 영양&보습 성분 촉촉 네일리무버 100ml 입니다.)

 네일스티커 붙이기

유수분을 잘 제거해 줬다면 원하는 스티커를 떼서 손톱 중앙 부분부터 붙여주고, 양 쪽으로 퍼트려가면서 눌러줍니다.

그리고는 화일로 커팅을 해줍니다.

이때까지 제가 봐왔던 모든 네일 스티커 설명에는 위에서 아래로 밀어줘야 잘 된다고 적혀있었는데요, 이 날 비카에서 체험할 때 해주신 직원 분께서는 가로로 하라고 해주시더라고요. 이건 아마 제품의 특성에 따라 다른 것 같은데 제 생각에는 좋은 네일스티커는 위에서 밑으로 하던 옆으로 밀던 다 잘 되는 것 같았습니다.

아무튼 파일로 잘 커팅을 해 주면 이렇게 남은 스티커를 잘 정리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항상 엄지손가락이 망하는 것 같아요. ㅋㅋ큐ㅠㅠ

그리고 방금 붙인 스티커가 동대문에서 사 왔던 제품인데 이게 가장 안 좋았습니다. 여러분 싸다고 막 사면 안 좋은 스티커 붙이면 금방 떨어지고 붙이는 것도 유지하는 것도 더 힘드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 스티커는 가비즈에서 샀던 스티커인데요, 가격과 질 다 따졌을 때 가비즈가 가성비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스티커를 뗐을 때 이렇게 휘어져서 붙이는데 가장 힘들었던 스티커라고 생각했었는데, 붙이고 나니까 이게 커팅도 훨씬 잘 되고 손톱에 촥 달라붙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색깔이 있는 네일 스티커보다 투명에 무늬 있는 게 오히려 티도 훨씬 안 나고 예쁘더라고요 그래서 앞으로는 투명에 그림 있는 스티커들로 많이 사려고 합니다.

보이시나요 깔끔하게 붙여진 가운데 손가락 투명 네일 스티커!

그리고 우둘투둘하게 붙여진 동대문에서 산 네일스티커.. 제가 잘 못 붙여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그만큼 붙이기 힘든 것도 사실인 것 같습니다.

ㅠㅠ다시 봐도 속상한 왼쪽 엄지 이건 조만간 떼어내고 새로 붙여야 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모든 손가락을 다 붙여보았습니다. 오른쪽 엄지의 꽃은 아까 말한 대로 vika에서 붙여준 건데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아직까지도 정말 잘 유지되고 있고 스크래치 하나 안 났습니다. vika가격이 좀 있어서 그렇지 제품은 너무 좋은 거 인정합니다.ㅎㅎ 이건 제가 거기서 들었을 때 네일만 있는 거 6900원인가? 그랬고요 2+1 행사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네일과 패디가 같이 있는 스티커는 9900원이었어요! 따로따로 2개 사는 것보다 한방에 있는 거 사는 게 훨씬 이득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총 38개의 스트립이 있고 손톱 18개 + 발톱 20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금 쿠팡에서 5퍼센트 할인 해 9100원에 판매하고 있길래 링크 걸어놓겠습니다.

https://coupa.ng/bhco5Q

 

[비카] 네일잼 젤 네일 스트립 32종 네일스티커 패디스티커 젤네일스티커

COUPANG

www.coupang.com

요건 조금 가격이 있지만 그래도 좋은 젤네일스티커 찾으시는 분들, 하고 싶으신 분들께 강추하는 아이템입니다.

그리고 제가 가성비로 추천드리는 건 바로 가비즈 네일스티커입니다. 저는 티몬에서 구매했었는데요, 지금은 티몬에서도 특가 행사를 안 해서 하나에 2500원이고 10+2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근데 지금 쿠팡에서는 4+1이벤트(1만원에 5개를 살 수 있음)를 하니 이게 더 이득인 것 같아서 이것도 쿠팡 링크 걸어놓고 갈 테니 가성비 좋은 젤네일스티커 찾으시는 분들 가비즈네일 겟하시길 강추드립니다.

https://coupa.ng/bhco8V

 

가비즈 4+1 젤 네일스티커 네일패치 젤네일 50종

COUPANG

www.coupang.com

 

이건 가비즈에서 사은품으로 왔던 패디인데 이것도 괜찮더라고요. 발가락에는 젤네일스티커 자체를 처음 붙여봐서 혼자서 힘들게 낑낑했지만 그래도 나름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었습니다.ㅋㅋ 다음에는 제가 고른 더 예쁜 스티커로 잘 붙여보려고요.

그럼, 준비한 젤네일스티커 리뷰 잘 보셨나요? 잘 보셨다면 하트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저는, 또 다른 기록으로 찾아올게요!

 

Have a good o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