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W's Coupang

[자취생 꿀팁] 얌테이블 간장연어장 후기 (feat. 반찬 밥도둑)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연어!를 가공식품으로 판매하는 얌테이블의 간장연어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얌테이블 #간장연어장 #자취생반찬추천

일단 제가 구매한 얌테이블 간장연어장은 이렇게 플라스틱 통에 담겨서 오구요, 용량은 230g 가격은 8900원으로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뭐 엄청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적당한 가격인 것 같아요!

간장연어장 뚜껑을 열었더니 양파와 파, 연어 3가지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일단 통에 있는 모든 내용물을 다 꺼내봤습니다. 연어는 10 정도 들어있는 것 같고, 그 외의 건더기 양파와 파는 적당하게만 들어있네요.

내용물을 다 꺼냈을 때, 간장 남은 양 입니다. 총 230g이었으니 어느정도가 간장일지 대충 눈대중으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연어들 색깔은 조금 탁하지만 간장연어이기 때문에 이정도 진한 색은 당연한 정도라고 생각했고, 신선한 편이었던 것 같습니다. 연어 두께도 적당히 두툼해서 먹음직 스러워보여서 바로 먹어봤어요!

일단 전자레인지에 돌려놓은 햇반에 간장물을 부어주었습니다. 저는 완전 흥거할 정도로 간장을 넣었는데 여러분들은 취향껏 뿌리시면 될 것 같네요!(간장이 너무 짜지 않아서 많이 해도 맛있었어요~)

간장을 뿌렸던 밥 한 숟가락에 연어 한점을 올리고 먹어주면 매장에서 장인이 만들어주는 연어덮밥, 사케동 정도의 맛은 아니지만 집에서 이정도 연어덮밥이면 충분하다 싶은 맛은 났습니다. 요즘 재택근무를 하면서 집에서 밥을 많이 먹는데 이렇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연어장 같은 반찬들이 많아서 너무 편하고 좋은 것 같네요. 요즘 집에만 있으면 매장 음식들이 너무 땡기는데 이런거라도 열심히 먹어보면서 좋으면 또 알려드리러 올게요!

그럼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Have a good on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