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W's Coupang

[자취생 꿀팁] Anchor 무염 버터 추천 및 통버터 냉동 보관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Ancor 무염버터 추천 및 버터 장기 보관법을 공유하려고합니다.


Anchor Unsalted Butter


Pure New Zealand Butter

우선 저는 쿠팡 로켓프레시로 버터를 구매했구요! 로켓프레시 링크를 찾을 수 없어 일단은 앵커버터 로켓프레시 이외의 판매 링크를 가져와봤습니다. 제가 로켓프레시로 구매할 때 처음에는 품절이라 구매를 못했었고 두번째때 구매에 성공했어요! 그러니 여러분들도 품절이 아닐때 잘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택배는 아이스팩으로 잘 포장되어서 오니 오는길에 녹거나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https://coupa.ng/bxHSLL

앵커 무염버터, 454g, 1개

우선 버터를 이렇게 열어주면 덩어리채 들어있습니다. 예전에 서울우유 버터를 사용해봤을땐 스틱이라 편하긴 했었는데 한번 뜯어서 쓰고나면 잘라쓰지 않고 계속 같은면을 재사용하면 굉장히 찝찝하더라구요. 근데 또 스틱이 여러개로 이미 나눠 져 있으니까 구지 조각 내놓고 쓰기도 조금 그렇고 그래서 그냥 찝찝함을 느끼면서 계속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앵커 무가염버터는 이렇게 통으로 되어있어서 어쩔 수 없이 조각내어 소분을 해야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일단은 자르고 또 잘라서 아래처럼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작게 잘라서 지퍼백에 나눠 담아 냉동보관하면 요리할때마다 한조각씩 사용하기도 딱 알맞고 그리고 오래 보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버터 좋아하시는 자취생들 하지만 건강을 생각해 무염버터를 드시고싶다면 앵커 무가염버터 완전 추천드려요! 이렇게 보관하면 진짜 오래 보관할 수 있고 요리할때도 한 조각만 톡 후라이팬 위에 올려주면 너무 간편합니다.

이렇게 사용하면 찝찝함도 없고 너무 간편하답니다. 볶음밥, 스파게티, 콘치즈 등등 버터 아무대나 넣어도 풍미를 살리고 고소하게 만들어주는데 진짜 막쓰기 좋은 앵커버터 추천 드리면서 저는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Have a good one ;)

게시글 작성 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