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W's Coupang

[쿠팡 커피] 곰곰 아메리카노 다크로스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쿠팡 자체 브랜드인 곰곰에서 나온 다크로스트 아메리카노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저도 생각보다 괜찮다는 리뷰들을 많이 봤고 저도 생각보다 괜찮았기에 이렇게 추천드려요!

https://coupa.ng/bznBXV

 

곰곰 쓰지않고 부드러운 아메리카노 다크로스트

COUPANG

www.coupang.com

가격은 100개입 기준 9070원(1개당 90.7원)이고 180개입은 14000원(1개당 77.8원) 입니다.

[쿠팡 커피 추천] 곰곰 아메리카노 다크 로스트

저는 카누 커피를 사려다가 관련 제품으로 곰곰 아메리카노가 나왔는데 가격도 더 저렴하고 후기들도 생각보다 괜찮길래 장바구니에서 카누를 빼고 이 친구를 구매하게됐습니다.

일단 하나에 1g이고, 유통기한은 2021.09.17까지로 매우 넉넉합니다.

그리고 옆쪽에 보면 이렇게 컵 모양으로 OPEN HERE이 적혀있는 곳이 있는데요. 이 부분을 뜯어서 커피 스틱을 하나씩 꺼내 먹으면 됩니다. 이런 디자인도 그냥 네모가 아니라 컵 모양으로 해놔서 더 귀여운것 같네요. 이런 커피 패키징 디자인이 있으면 한번 참여해보고싶네요.ㅋㅋ귀엽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저만의 착각일까요? 아무튼ㅋㅋㅋ 곰곰 쿠팡 자체 브랜드인데 마냥 싸게만은 내놓으려고 만든 물건이 아니라 디테일과 퀄리티 까지 나름 잡으면서 출시를 한 것 같아서 저는 곰곰 여러가지 물건들로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습니다.

근데 뜯으려고 하니 너무 잘 안뜯어져서, 제가 손톱이 많이 길었는데 손톱 부서질가봐 그냥 문구용칼로 칼집을 살짝 내고 손으로 뜯었습니다.

그리고 커피 하나를 꺼내봤는데 딱 카누 미니랑 똑같은 느낌의 포장인데 사이즈는 아주 조금 크네요. (집에 있는게 카누 미니사이즈밖에 없어서 그거랑 비교를 해보니 조금 더 키가 컸습니다.0_0)

그리고 컵에 넣고,

물을 부어서 마셨습니다. 테스트 해보려고 따뜻한 물이 아닌 실온에 놔둔 물을 넣었는데 잘 녹았어요. 아마 찬 물에서도 용해도가 카누정도는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리고는 이렇게 얼음을 잔뜩 넣어서 시원하게 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맛은 산미가 강하지 않구여 다크로스팅인데도 쓴맛도 별로 안나서 진하게 드시는 분들께는 비추고 연하게 드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싶네요.(저는 연하게 마시는 편인데 컵이 커서 그래도 두개 넣어서 마셨답니다.)

 

곰곰 쓰지않고 부드러운 아메리카노 다크로스트

COUPANG

www.coupang.com

그럼 모두들 즐거운 쇼핑 하세요~!!!

 


Have a good one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