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대구 삼덕동 경대병원맛집 나이스샤워에서 술 한잔 하고왔습니다.

반응형

20190108

#대구 #경대병원술집추천 #나이스샤워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대구에 갔다가 친구랑 놀았었는데, 우연히 가게된 대구 경대병원 근처 술집 나이스샤워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제가 친구랑 다녀온지 10일이나 지났네요, 요즘 시간이 매우 빠르게 흘러감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친구는 경대병원 간호사여서 근처에 사는데, 다 놀고 편하게 친구집에서 자기위해 근처에서 놀았답니다.

그럼 나이스 샤워 메뉴판과 간단하게 저희가 먹었던 음식들 보여드릴게요!

일단 술집인 만큼, 술 메뉴를 먼저 보여드리자면 이렇습니다. 저희는 하이볼 4잔을 마셨어요.

하이볼의 가격은 7000원! 제가 옛날에 노가리슈퍼라는 맥주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있는데 그때 하이볼의 가격은 기억 안나지만, 이것 보다는 조금 더 쌋던 것 같기도 하고 잘 모르기억이 안나지만 7000원이 저렴하게 느껴지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나이스샤워(Nice Shower)의 안주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처음에 닭가리아게를 주문했습니다.

닭가리아게의 가격은 16000원 이고, 메뉴판에서의 설명은 마늘향이 가미된 일본식 닭튀김입니다.

처음에 하나만 시켰다가 너무 빨리 순삭되어버려서, 하나 더 주문한 것은 소고기 돈까스(18000원)인데 음식 사진은 뒤에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기본 안주로 나오는 양배추인데, 양배추를 샐러드로 먹을때 저렇게 먹는 거는 처음이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되게 맛있게 먹었던 기본 안주네요. 저기 흰색 소스가 마요네즈인데, 양배추랑 마요네즈랑 되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양배추 채 설기 귀찮을 때는 저렇게 듬성 듬성 썰어서 마요네즈랑 함께 먹으면 좋은 안주거리가 될 것 같습니다.

양배추를 먹고 있으니, 저희가 주문한 하이볼이 나왔어요.

하이볼의 맛은 짱 맛있었습니다. 아주 술술 넘어가는 술이어서 맛있어서 몇 잔 먹다보면 금방 취할 것 같은 그런 술이었어요.

7000원 가격 인정합니다.

그리고 이건 닭가리아게인데, 이건 양이 생각보다 너무너무 적었어요.

맛은 진짜 맛있었는데, 양이 너무나 아쉬웠어서 제 점수는 3.5점(5점 만점) 입니다.

진짜 저 소스랑 양파랑 치킨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여유가 좀 있으신 분들은 많이 드세요 완전 맛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닭가리아게가 양이 너무 적어 하나 더 주문했던 소고기 돈까스입니다.

저희는 처음에 메뉴 이름을 보고 소고기면 소고기지 왜 '돈'까스 인지 이야기를 꺼냈었는데요, 왜냐면 돈가스를 소로 만든거는 일본에서 규카츠라고 부르는데 왜 여기는 소고기 돈가스라고 했을까요? 아무튼 그래도 의미는 전달되니 먹고싶은 소고기 돈가스를 주문했었습니다.

가격대가 쫌 있기에 잔뜩 기대했는데, 일단 양은 치킨가리아게에 비해서 만족하는 편입니다.

근데 생각보다 오묘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솔직히 고기랑 소스랑만 먹었을때, 오잉? 이렇게 비싼 메뉴인데 생각보다 맛있다고 하기 애매하다라는 맛이었습니다.

하지만, 저기 오른편에 올려져있는 와사비를 고기에 조금 올려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존맛탱...입니다.

2% 부족한 맛을 와사비가 잡아주더라구요.


아무튼, 나이스샤워 굉장히 분위기도 있고 음식들도 평타이상은 다 하는 곳이었습니다. 안주로 배채우려고 가는거 아니고, 안주 하나 시켜서 수다 많이 떨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추천드립니다.(테이블 갯수도 적어서 손님이 다 차도 그렇게 시끄럽지는 않을 것 같더라고요.)


그럼 소원이는 오늘의 리뷰를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Have a good day!

도움 되셨다면 공감&댓글 남겨주시면 글쓴이 소원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