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신촌 야식추천 디디치킨 세가지맛 삼색치킨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반응형

20181215

#신촌 #야식추천 #디디치킨 #삼색치킨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신촌에서 시켜먹었던 치킨집인 디디치킨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

요기요에 가입하면 5000원 할인권 받을 수 있으니 아이디가 없으신분들은 가입해서 가입혜택도 노려보세요!ㅎㅎㅎ저도 치킨 짱 저렴하게 먹었네요.

아무튼 요기요를 일단 다운 받고 뭘 먹을지 살펴보다가 치킨이 가장 먹고싶어서 치킨 카테고리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는 가격대를 보면서 가격도 그렇고 다양한 맛을 먹을 수 있는 디디치킨의 삼색치킨이 눈에 들어와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요기요 앱을 통해 주문을 하니 배달이 한 40~50분 정도 걸린다고 나왔습니다. 실제로 배달 시간도 그 언저리에 왔던 것 같습니다. 한 40분정도 지났을 때 배달이 도착했어요.

첨에 딱 받았을 때, 생각보다 상자가 커서 놀랐습니다. 한마리 양이라고 해서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통이 크더라구요. 그리고 저기 영수증 보시면 제가 치킨 무를 1개 더 추가를 했는데 치킨무가 안나오는 줄 알고 추가를 한겨었는데, 여니까 2개가 들어있더라구요. 치킨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나 더 주문하시고(500원) 치킨무 그냥 그럭저럭 좋아하시면 그냥 그대로 싱글치킨(삼색세트) 만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16500원 이고 양념, 후라이드, 간장 치킨 총 3가지 맛의 치킨을 모두 맛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달료는 요기요 상에서 1000원 이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오리지널 싱글 치킨(세가지 맛)

가격 : 16500원, 무 추가(500원), 배달료(1000원)

아까 상자를 받았을 때는 오 생각보다 상자가 크네 생각을 했지만, 딱 열었을때는 오잉 생각보다 양은 적겠구나 싶었습니다.(사실 두마리 박스만 보다가 한마리를 보니 당연한거 같네요.)

근데 왠걸 먹어보니 달랐습니다. 한마리 치고는 큰 닭을 사용해서그런지 양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그래서 2명에서 적당히 배부르게 드시고 싶다면 이거 하나 시키셔도 충분할 것 같다고 말씀드리고싶습니다.

그리고 양념 치킨 양념도 완전 맛있고 간장치킨 도 완전 간 딱 적당하고 맛있었습니다. 후라이드는 뭐 기본메뉴이니 딱 후라이드 맛이지만, 남은 양념소스 그리고 같이 온 머스타드 소스에 찍어먹으면 아주 굳입니다.

간장과 양념치킨의 근접샷입니다. 조금 흔들렸긴하지만, 양념 치킨의 맛있음이 조금은 전달이 될까요?

이건 제가 맛있게 먹고 직접 리뷰 남겼던 요기요 후기입니다.

뭐 협찬 같은게 아니라 진짜 맛있어서 저렇게 점수도 잘 주고 말도 많이 적어놨네요, 신촌에서 야식 시켜먹을 일 있으면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도 맛있는 디디치킨 완전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저녁은 뭘 먹을까 행복한 고민을 하며~ 소원이는 이만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연말인데 여러분 모두 2018년 마무리 잘 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Have a good day!

도움 되셨다면 공감&댓글 남겨주시면 글쓴이 소원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