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원로그

롯데월드타워 스카이31 무료입장 하는 방법(SKY31 Free Admission)

반응형

20181120

#잠실롯데월드타워 #스카이31 #무료입장



(There is English translation also in the section about how to enter the SKY31. Please, scroll down)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치킨와플집 브룩시 리뷰에 이어 그때 다녀온 롯데월드타워 내부의 스카이31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잠실 롯데월드타워는 작년 불꽃축제때문에 알게됐는데 가보지는 않았었고, 이때 처음 가보게되었습니다.

근데 너무 예뻐서 그때 가볼걸 되게 후회가 됐네요. 그래도 뭐 지금이라도 가본게 어디인가 생각하며 마음을 달랩니다.

제가 샤오미 포코폰으로 사진을 찍었는데, 샤오미 포코폰은 정말 손떨림 방지를 너무 안해준다는건 사실인 것 같습니다.

위 사진도 쫌 흔들린게 눈에 보이시죠?

색감이랑 화질은 정말 좋은거같은데 손떨림에 대한것이 너무나 항상 아쉽습니다. (ㅠ.ㅠ)

정말 손떨림 보안만 있으면 완벽한 가성비 갑 휴대폰이 될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을 매일 합니다.

근데 진짜 화면으로 보는 화질이랑은 너무나 좋고 기능도 정말 좋으니 사실분들은 강추입니다!

저는 블로그용 사진도 이걸로 찍고싶은데, 당분간은 폰이 편해서 계속 폰으로 할 생각입니다.


서론이 길어졌네요. 샤오미 포코폰 리뷰는 학기를 잘 마무리하고 날 잡아서 영상이랑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나중에 놀러와주세요.)

그럼 스카이31 무료입장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스카이31 무료입장 방법>

1. 롯데월드타워에 들어갑니다. 저는 지하철을 타고가서 롯데월드몰을 통해 타워쪽으로 갔습니다. 타워 쪽으로 가는 길을 알기 힘들다면 지나다니다보면 서있는 직원들이 정말 많으니 롯데월드타워로 어떻게 가냐고 여쭤보시면 친절하게 답해주실겁니다.

2. 그리고 들어가서 게이트 앞족에 보면 무료입장 카드 받는 안내데스크가 있습니다. 거기로 가셔서 무료입장 카드 받겠다고하면 위의 사진 속 카드를 인원 수 만큼 주십니다.

3. 카드를 찍고 게이트로 들어가서 31층으로 곧장 올라가서 야경을 구경합니다. 참 쉽죠?!

4. 그리고 다 구경하고 내려와서 카드를 받았던 데스크에 다시 카드를 반납하시면 됩니다.


서울 구경하시는 외국분들을 위해 영어로 해석도 함께 해보겠습니다.(Translate to English)


<Free Admission Sky31 in Lotte World Tower)

1. Go to Lotte World Tower(If you don't know how to go there when you are in Lotte world mall, then you can just ask to any staff in the mall)

2. When you arrived at the tower, you can see the information desk at the first floor. And get the free visitor card, which is the image above.

3. Go to 31st floor, and enjoy it!

4. Back to front desk, then return the guest card.

That's all about how to enter the SKY31.

(It's really easy English, but I hope you guys have a great information from this posting and enjoy the Seoul. And thank you for reading.)

잠깐 영어로도 써봤는데 혹시나 외국분들이 서울 구경하실때 참고하시라고 써봤고 다시 한국어로 돌아오겠습니다.

이렇게 31층에 올라가시면 sky 31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건 31층에서 본 야경인데 사실 유리 창 때문에 사진을 찍어도 잘 안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그냥 눈으로 볼때 예쁜거에 만족하고 조금 둘러보고 내려왔습니다.

아 위에 31층에 먹거리들도 굉장히 많고, 편의점도 있습니다. 저는 편의점에서 맥주를 한캔 사서 호로록 마시고왔습니다.

근데 그 전에 밥 먹고가서 조금 아쉽기도 했어요, 거기 진짜 맛있는 음식점들 많은 것 같더라구요.

이왕이면 야경 보면서 맛있는거 먹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는 카드를 반납하고 밖에 나와서 롯데월드타워 주변을 구경했습니다. 러브인액션이라고 롯데월드타워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행사를 하고있는 것 같았습니다. 밖에 엄청 예쁜 조형물들이 이것 저것 많아서 사진 많이 찍고 왔습니다.

저기 눈사람 속에 하트는 앞쪽에 있는 패달을 밟으면 색이 채워지는데 그래서 두 눈사람의 색깔이 달랐습니다.

또 이렇게 좋은 이벤트를 하고있다고하는데, 제발 저도 당첨되길 바랍니다. 인스타에 업로드 했는데 워낙 쟁쟁해서 당첨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에어팟 꼭 당첨되고싶습니다.

매 회마다 1명씩 주는 것 같은데 제발 제가 당첨되게해주세요 롯데월드님...!

그리고 이건 전구 길? 뭐라고 해야할 지 모르겠지만 사진찍기 좋은 것 같아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아 근데 포코폰 너무 흔들려서 손떨림이 너무 묻어나는 사진이어서 상당히 아쉽긴 합니다. 사진 찍어주는 사람이 정성껏 안 찍으면 좋은 사진 못 건질듯 합니다.

이게 저의 가장 애정하는 사진입니다. Love in Action 이라고 적혀있는 크리스마스트리인데, 아레나 광장에 아주 크게 설치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저 오른쪽 눈사람에 기부금을 넣으면 저 트리에서 노래가 나온다고하는데 저는 넣어보지는 않았지만, 기부도 장려하고 정말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석촌호수 야경 샷을 남기며 저는 총총 과제하러 떠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석촌호수 야경 사진 너무 이쁘죠? 저도 이날 처음 봤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서울 사시는 분들, 잠실 사시는 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다들 이렇게 예쁜것 많이 많이 보고 사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매일 행복한 하루를 살고싶은 소원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좋은 하루 되시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Have a good day!

도움 되셨다면 공감&댓글 남겨주시면 글쓴이 소원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