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원로그

MPL 무 프로리그 시즌2 결승티켓 신한금융투자 이벤트로 당첨됐습니다.

반응형

20181229 기준 작성

#스타크래프트 #MPL #결승티켓당첨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제가 어제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정말 놀랐는데요. 이런 문자가 나와서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신한금융투자에서 왠 문자가 왔지하고 봤더니 MPL48 에벤트 당첨 안내 문자였습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문자가 왔는데, 무려 MPL 결승티켓에 당첨되었다고 해서 정말 깜짝놀랐습니다. MPL48 결승티켓은 다름이아니라 1등 경품이었기때문에 아주 깜짝 놀라고 기뻤습니다. 근데 이게 1명이 들어갈 수 있는건지 1인 2매를 주는건지 몰라서 문자에 적혀있는 번호로 연락해서 물어보니 1인 1매 증정이라고해서 저는 지방에 왔기에 안가기로하고 남자친구한테 대리인을 맡기기로 하고 이름, 연락처를 알려줬습니다.

 근데, 몇시간 후에 갑자기 다시 전화가 오시더니 주최측과 합의를 해서 1인 2매 증정으로 바꾸기로 확정났다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지금 영천에 왔는데 다시 서울에 스타 경기를 보러 가야할 판입니다. 이번에 가면 스타 결승전 벌써 2번째 직관을 가게되네요. 지난번 KSL 결승전도 보러가서 김성현이랑 이제동이 경기하는 모습을 봤었는데, 이제동님을 응원하는 사람이 훨씬 많았음에도 아쉬운 모습을 보여줬어서 조금 허탈하게 돌아왔지만, 이번 MPL은 팀 리그이기때문에 경기도 조금 더 재밌게 볼 수 있지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물론 가장 보고싶은 선수는 신한금융투자 팀의 이영호 선수!ㅋㅋㅋ 꼭 실물 보고싶네요. 옛날에 KT 롤스타 팀 할때도 티비로 많이 봤고 또 매우 유명한 택배리쌍의 한명이니 정말 보고나면 신기할 것 같습니다.

근데 문자를 다시 보니 자세한 사항은 안 알려주고 나중에 아프리카에서 와꾸대장봉준의 공지사항을 확인하라고 적혀있었습니다. 그래서 어제 와꾸대장봉준 홈페이지 가보니까 아무 정보도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조금 더 기다려보기로하고 이벤트 정보 페이지를 다시 확인하러갔습니다.

짜잔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벤트 경품이 총 3가지 였습니다.

MPL 결승티켓(5명)

MPL 티셔츠(100명)

블리자드 주식 1만원(50명)

이렇게 주는데 저는, 결승티켓에 당첨됐으니 1등이나 다름이 없었습니다.

제가 스타크래프트를 엄청 좋아하고 그런건 아니지만, 남자친구 때문에 유튜브영상같은걸 엄청 많이 봤었습니다. 물론 어릴때도 아빠랑 남동생이 밥먹을때도 스타보고 해가지고 종족이나 어느 캐릭터가 어떤 공격을 하는지 정도는 알고있는 정도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인기 투표를 해서 1등 선수에게는 해외주식상품권 100만원, 2, 3등 선수에게는 50만원권을 주는데 1등은 이제동이 하게되었고 2등, 3등은 이영호랑 서연지 선수가 나란히 하게되었습니다. 1,2,3등 모두 축하드립니다. (근데 이영호 선수가 매우 작은 표차이로 졌긴하네요.)

그리고 바로 오늘 와꾸대장봉준에 드디어 결승과 관련한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무 프로 리그 시즌2 Finals

12/30 (일) 저녁 8시 /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

결승전은 신한금융투자 vs 커넥츠 영단기 팀들이 참가합니다.

신한금융투자에는 이영호선수가 영단기에는 정윤종선수가 역시 가장 기대되는 선수들인 것 같습니다.(근데 이번에 영단기 옷 너무 우주복 같아서 웃긴 것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이번 mpl 시즌2 결승 맵은 총 7가지고

1set 그랜드라인 / 2set 투혼 / 3set 폴라리스랩소디 / 4set 매치포인트 / 5set 태풍의 눈 / 6set 신저격능선 / 7set 타우크로스

여기서 제가 많이 들어본거는 투혼이랑 폴라리스밖에 없네요.ㅋㅋㅋ

그리고 밑에는 이렇게 간단하게 현장 관람 안내가 나와있었는데, 이번에는 입장료를 안 받고 선착순 입장이라고 들었는데 정말 그런 것 같았습니다. 안내 내용에 가격은 하나도 보이지 않고 그냥 1~150번 까지 선착순 입장이고 빈자리가 있으면 그 다음 번호부터 선착순으로 입장 한 후 나머지는 다른 장소에 가서 본다고 적혀있더라구요.(소문으로는 다른 장소가 치킨집이라는데, 정말 사실인지는 내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무튼 저는 약 12시간 후에 영천에서 서울으로 올라가서 무 프로 리그 결승 직관을 하고 직관 후기 남기러 오겠습니다.

부디 선수들이 좋은 경기들, 명경기들 만들어줘서 재밌는 직관 하고올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상 이벤트 당첨되서 너무 좋은 소원이였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Have a good day!

도움 되셨다면 공감&댓글 남겨주시면 글쓴이 소원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