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원로그

무 프로리그 시즌2 결승 직관 왔습니다.(생생현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저는 지금 스타크래프트 mpl 시즌2 결승 직관을 와있습니다. 지금 8시에 리그가 시작되는데 기간이 남아서 잠시 초스팅을 하나 ㅘ려고 들어왔습니다.

아까 복도에있다가 지나가는 이영호 선수랑 사진도 찍었어요.ㅋㅋㅋ대박이죠?!!

여기가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인데 섬성역에서 걸어서 7분 정도 걸어서 위치에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가니까 이렇게 사람들이 암청 많았어요! 와꾸대장봉준 공지사항보니까 12시에 이미 300티켓정도 바부됐다던데 저는 이벤트당첨이어서 기다리지않고 바로 티켓을 얻었습니다.

프릭업 스튜디오 3층인가? 올라가면 mpl 경기를 하는곳이 있습니다.

이렇게 티비로만 보던 경기장의 모습을 실제로 보니까 너무너무 신기합니다.

저는 지금 신한금융투자 응원석에 앉아있는데 사진은 영단기를 찍었네요.ㅋㅋ

아 그리고 조기석 선수랑도 사진을 찍었어요!ㅎㅎㅎㅎ
저 신한금융투자 mpl48 이벤트할때 최애 차애 선수로 이영호, 조기석 님들을 찍었는데 이 두분의 사진을 실제로 찍어서 정말 신기하네요.ㅋㅋ

그리고 가수 박완규님도 초대가수로 오셨습니다.ㅎㅎㅎㅎ(저번에 김봉준이 박완규를 찾아간 이유는? 이런 제목의 기사를 볹거이있는데 섭외를 위해서였네요ㅋㅋㅋㅋ)

그리고 잠시 안내사항을 말하러 나오신 무프로리그 기획 와꾸대장봉준! 초대가수도 사비로 섭외하시고 정말 무 프로리그에 대한 엄청난 열정이 뿜뿜이 잘 느껴져서 멋있습니다. 그럼 이제 생방 시작했으니 저도 포스팅을 마치고 이제 경기 집중하러 가볼게요!!

mpl 시즌2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