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보라카이여행 에어서울 저가항공사 후기 (Air Seoul Review)

반응형

에어서울 후기 (Air Seoul Review)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원이입니다.

제가 몇일 전에 노랑풍선 패키지로 보라카이 4박 6일 여행을 다녀왔었습니다. 그때 이용했던 저가항공사인 에어서울 비행기에 대해 블로그에 리뷰를 남겨볼까합니다.

일단 저는 인천에서 출발해 필리핀 칼리보로 향하는 노선을 탔었구요 비행시간은 4시간 30분 정도 였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에어서울이 저가항공사 LCC(Low Cost Carrier) 중에서 비행기가 살짝 더 좋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에 공간이 제가 탔던 다른 저가항공사들에 비해 생각보다 넓어서 훨씬 편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바로 요  USB 충전기를 꼽을 수 있는 곳이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제가 탔던 비행기들에는 요런게 잘 없어서 매번 보조배터리를 가져가서 비행기에서 사용하곤했거든요 근데 여긴 이렇게 USB 잭을 꼽아서 충전을 할 수가 있어서 보조배터리를 사용 안하고 도착지까지 갈 수 있었습니다.

+ 비행기에서 시간 떼우는 소원이의 꿀팁!

웹툰 다운받아가기 :  네이버 웹툰 앱에서 보고싶은 웹툰을 클릭하고 오르쪽 위에 점 3개 메뉴버튼을 누르면 임시저장하기 탭이 있습니다. 그걸 누르면 웹툰이 내 폰에 임시 저장이 되여 기간은 3일?정도였고 다운을 많이 받아가면 인터넷이 안되는 비행기안에서도 웹툰을 보면서 재밌게 갈 수 있습니다. 저도 임시저장같은게 있는지 이번에 친구통해서 처음 알았네요. 알려준 개람이에게 감사를 하며 여러분들께도 꿀팁 알려드렸습니다.

그리고 이번 보라카이여행을 가는 비행기 안이 지루하지 않았던 이유 바로 요 술이었습니다. ㅋㅋㅋ기내식이라고 하기는 뭣하지만(따로 제공되는 기내식이 없었어요) 심심해서 와인과 새우깡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술이 균일특가로 다 4000원이더라구요, 맥주와 와인 등이 다 4000원이어서 저희는 와인을 시켰습니다. 안주가 없으면 섭하니 2000원하는 새우깡도 시켰는데 이건 엄청 쪼매난 새우깡이었으니 참고하고 주문하시길바랍니다.

다먹고 모스까또 또 주문하려고했는데 품절이라고 해서 이번에는 레드와인으로 시켜봤어요. 이번에는 세트메뉴로 시켰는데 와인 2병 게살소시지 크랩봉 하나 이렇게 해서 9000원이었어요. 저 소시지 완전 맛있으니 소시지 좋아하시는분들 안주로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레드와인도 맛있었어요. 저는 저기 발바닥 그림있는 와인들을 그냥 발바닥와인이라고 하는데 이거 항상 맛있습니다. 와인 잘 모르겠고 맛있는거 찾으시면 발바닥모스카토(BARE FOOT MOSCATO) 완전 강추드려요! 달달하고 맛있게 마시기 좋은 와인입니다.

그리고나서 아쉬워서 또 마신 아사이맥주... 아사히 지금 마시면 안되는건 알지만 세트메뉴가 있어서 어쩔 수 없이 마셨네요. 핑계인거 알아요... 죄송합니다 아사히마셔서ㅠㅠ 아무튼 이 세트메뉴는 맥주2캔 허니버터오징어 1개 이렇게 해서 10000원이었어요.

그리고 맥주를 주문하면 이렇게 견과류(MIXED NUTS)를 추가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있으니 에어서울 비행기 타시는분들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저희는 시켰던 모든 술들을 비우고 보라카이 칼리보에 도착했습니다. 진짜 비행기 타서 잠 하나도 안자고 이렇게 수다떨면서 도착한적은 처음이네요. 역시 술의 힘은 대단합니다.ㅋㅋㅋ 4시간 30분동안 진짜 계속 끊임없이 이야기하다보니 어느새 도착한 보라카이, 그리고 비행도 그렇게 많이 흔들리지도 않았어요. 친구들도 베트남갔을 때 탔던 비엣젯 비행기 보다 훨씬 흔들리는거 없이 좋았다고 그랬었습니다. 저도 에어서울이 저가항공들 중 꽤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노랑풍선 4박6일 세미패키지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정말 간단한 에어서울 비행기를 탄 후기였구요 다음 포스팅에서 진짜 여행 후기 들려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