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처갓집 슈프림 골드 양념치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원입니다. 오늘은 처갓집 슈프림 골드 양념치킨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저는 처갓집 개봉점에서 주문을 했는데, 여기는 양배추 샐러드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슈프림 골드 양념치킨, 콜라, 양배추 샐러드, 치킨무 이렇게 구성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슈프림 양념치킨!

근데 골드랑 그냥 일반 슈프림양념치킨이랑 차이점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저는 둘 다 먹어봤는데 똑같은 것 같았어요!ㅋㅋㅋ

진짜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은 일반 양념치킨이랑 너무 다르고 진짜 맛있는것 같아요. 조금 비싸긴하지만 한번 시키면 그래도 두끼정도는 치킨으로 먹을 수 있으니까 그래도 그냥 시켜먹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 일반 양념치킨이랑 달라서 더 맛있는 처갓집 슈프림 치킨! 다들 한번씩 드셔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