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강남맛집 도쿄스테이크 먹고왔어요. 강남역 점심메뉴 스테이크요리 강추!

강남맛집 도쿄스테이크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어제 다녀온 강남맛집 도쿄스테이크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도쿄스테이크 메뉴판은 못찍었지만, 메뉴판 가장 위에 있던 부챗살스테이크?를 시켰던 것 같아요. 사이즈는 M이고, 도쿄스테이크는 모든 스테이크를 가장 맛있는 미디움 정도의 굽기로 제공한다고 적혀있으니 굽기의 정도도 선택할 필요도 없이 간편했습니다.

(그리고 주문도 직접 빌지에 체크해서 카운터에 제출하면 됩니다.)

맛은 진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남친은 다음에 스테이크가 먹고싶을때 또 여기 와도 될 것 같다고 했습니다. 일단 미디엄으로 구워서 나와서 고기가 너무 부드러웠고 간도 딱 맞고 스테이크 고기도 JMTGR였습니다. 다음에 도쿄스테이크 또 갈거에요!ㅎㅎ

그리고 강남점에서는 모든 스테이크를 주문시 오뎅니모노와 미니 사누끼우동을 제공해준다고 적혀있었습니다. 이건 지점마다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왼쪽에 있는게 오뎅니모노인데, 처음에 가게에 들어오면서 다른 테이블에 있는걸 봤는데 그땐 연어같이 보여서 저거 먹어보고 싶다 생각했었는데 막상 받아보니 어묵이더라구요. 그래서 받고는 깜짝 놀랐습니다. 물론 이름을 보고 오뎅이라고 짐작은 했었어요!

스테이크 이외에 시켰던 파스타 메뉴입니다.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 야끼소바같은 느낌의 파스타라는 설명을 보고 이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도쿄명란파스타도 맛있어보이던데 다음에는 도쿄명란파스타로 먹어보려구요.

이 메뉴의 이름은 모르겠지만 야끼소바파스타라고 대충 해두고, 파스타의 맛을 평가해보겠습니다.

일단 맛은 있습니다. 그리고 안에 들어있는 스테이크는 역시나 존맛탱이구요. 진짜 고기가 아주 살살 녹습니다. 야끼소바맛 파스타라고 했는데, 딱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야끼소바 그 맛입니다. 그래서 살짝 느끼하거나 그런 파스타 드시고 싶을때는 안 맞는 것 같아요. 간장 베이스의 고기와 어울리는 파스타를 먹고싶을 때 선택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새우는 4마리 들어있었구요, 고기는 3~4덩이였습니다. 조금 간이 세서 저는 스테이크에 같이 나오는 밥이랑 먹으니까 딱 맛있었습니다.

그럼 강남 점심메뉴로 먹고 온 도쿄스테이크의 음식들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또 다른 기록으로 돌아올게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Have a nice o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