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할랄가이즈 홍대점 콤보 레귤러 후기

반응형

#할랄가이즈 #홍대점 #콤보


 

안녕하세요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할랄가이즈 홍대점에 다녀왔었던 기록을 꺼내볼까합니다. 할랄가이즈는 미국, 특히 뉴욕 여행을 준비하게되면 꼭 먹어봐야하는 음식으로 자주 들리는 곳입니다. 할랄가이즈는 원래 뉴욕에서 스트릿푸드였습니다. 실제로도 뉴욕에 위치한 1호점은 아직도 트럭에서 음식을 판매하고있는데 사람들이 트럭앞에서 줄을서서 기다리고 길거리에서도 할랄가이즈를 먹고있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1호점 말고 다른 지점들은 가게 형식으로 미국 전체 주에 퍼져있는데요!

그 할랄가이즈가 바로 한국에도 있더라구요! 저는 미국에서 친해졌던 친구랑 놀다가 홍대 길거리에서 발견해 너무 반가워서 바로 들어갔었어요.ㅎㅎ

할랄가이즈 홍대점은 어떤 큰 건물 안에 위치해 있는데요! 제가 몇층인지는 제대로 기억이안나서 지도를 찾아보고 첨부합니다.(3층이네요! 엘베 타고 내리면 바로 잘 찾을 수 있을겁니다.)

 

할랄가이즈 메뉴판입니다. 저는 식사 사이 간식정도로 먹어서 콤보 레귤러사이즈로 두명에서 나눠먹었습니다. 콤보는 치킨 + 비프 자이로를 반반 넣은 메뉴인데요! 치킨이랑 비프 중 고민하시는 분들은 콤포를 선택하시면 현명한 선택이 되실거에요. 저는 두가지를 다 먹을 수 있어서 콤보를 좋아하는데 미국에서도 콤보를 젤 많이 시켜먹었었어요!ㅎㅎ

할랄가이즈는 저렇게 빵? 난? 아무튼 저런 빵과 함께 나오는데요. 밥, 고기, 양상추, 토마토 등을 먹고 빵도함께 먹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위에 뿌려진 소스가 흰색 소스는 원래 기본이고 빨간색 핫소스는 뿌려줄까 말까 직원이 물어보는데 취향껏 선택하시면 됩니다. 근데 여기는 신기한게 뉴욕에서는 저 소스가 진짜 엄청 매워서 정말 조금 뿌려주는 편이었는데 한국에서는 뿌려달라니까 저렇게 많이 뿌려주셔서 너무 맵지않을까 걱정했었는데 딱 적당한 맵기더라구요! 매운거 적당히 드시는 편이면 이정도 빨간소스 양은 괜찮은 것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저기 뒷편에 보이는 트럭 그림이 아까 제가 말씀드린 뉴욕 1호점의 그림인 것 같아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저걸 보면서 먹으니 뉴욕 여행했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라서 친구랑 엄청 폭풍 수다를 떨었었네요.ㅎㅎㅎ

할랄가이즈 홍대점 전체적으로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고 한국말도 다 잘하시고 맛도 뉴욕의 맛 거의 95퍼센트 그대로였어요! 뉴욕 길거리에서 먹는 그 맛과 분위기는 아니지만 가끔 미국이 생각나면 가도 될 것 같은 그런 곳이었습니다.

그럼 모두들 좋은 하루 되시고 행복하세요!

 

Have a good day!

도움 되셨다면 공감&댓글 남겨주시면 글쓴이 소원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