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Las Vegas Badminton Club 라스베가스 배드민턴 체육관 이용후기

반응형

20180307

#라스베가스 #배드민턴 #Las Vegas #Badminton

안녕하세요 소원이 입니다 .이 블로그에는 굉장히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라스베가스에서 제가 다녀왔던 배드민턴 장을 하나 소개 해 드릴려고 합니다. 배드민턴 체육관 이름은 LVBC(Las Vegas Badminton Club)이고 McCarran Airport 보다 조금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글맵 지도 첨부합니다. 아무튼 저쪽 근처인데 가셔도 실내 체육관이기 때문에 배드민턴 코트가 바로 보이지는 않지만 그래도 쉽게 바로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도착하면 문 밖에 이렇게 여는 시간이 나와있습니다. 월, 화, 수, 목, 금, 토, 일 문은 다 열고 운영하는 시간이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오픈시간은 사진에서와 같고 목요일은 몇시에 오픈하는지 지워져 있지만 제 생각에는 오후 5시 부터일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Las Vegas Badminton Club Open Hours>

Monday : 5pm - 11pm

Tuesday : 11am - 11pm

Wednesday : 5pm - 11pm

Thursday : 5pm -11pm

Friday : 5pm - 11pm

Saturday : 11am - 5pm

Sunday : 5pm - 11pm

그리고 들어가면 몇가지 배드민턴장의 이용 규칙들을 볼 수 있습니다. 간략하게 몇가지만 말씀 드리자면, 모든 이용자들은 ACES 셔틀콕(Shuttlecocks)를 사용해야 합니다. 근데 제가 갔을때는 저 콕 아니더라도 구지 검사를 하지 않으니 다른 콕을 사용했었는데 별 탈없이 잘 이용 했습니다. 저기서 팔려고 해서 저렇게 적어논건지는 모르겠지만 콕 안에서 사려고 하면 엄청 비싸고 하니 콕은 꼭 준비해서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라켓도 대여금액이 3달러인데 자신의 아이디를 맡겨놓고 대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너인 떠나기 전 쓰레기 정리도 규칙에 적혀있는데, 자신의 물통이나 뭐 이용했던 코트의 깃털 같은걸 주워서 버리고 가시는 매너 정도를 지켜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가장 궁금한 이용요금은 하루권(Daily pass)이 $8로 생각보다 조금 비싼 가격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달권(Monthly pass)은 $45달러로 한달에 6번 정도는 갈 것 같은 분들은 먼뜰리 패스를 이욯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에 카운터에서 이용권을 구매하시고 안쪽으로 들어와서 화장실에서 옷을 갈아입은 후 코트를 보니 8개의 코트가 있었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오픈할때 맞춰서 갔음) 그래서 기다리는 사람들 눈치를 안보고 계속 칠 수 있엇습니다. 하지만, 나갈때 쯤에는 사람들이 조금 있는 편이었어서 3세트 정도 하고 나면 비켜주는 것이 다른 사람들을 위한 매너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저는 이날 갔을때 어떤 외국인 커플이랑 경기도 붙었는데 2대 1로 이겼었습니다. 거기 여자분이 엄청 잘 하시는 것 같았는데 남자분은 오늘 처음 배드민턴을 쳐본다고 하셨지만 그래도 테니스를 몇년 하셨다고 하시니 생각보다 잘 하셨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무리없이 2대 1로 이겨서 너무 홀가분하고 기쁘게 체육관을 나올 수 있었습니다. 역시 유산소 운동 같은거는 그냥 막상 달리고 이런 것 보다는 저는 이렇게 경기를 하면서 달리고 움직이고 이런 것이 훨씬 재밌고 재미로 인해 더 움직이게 되어서 운동도 더 많이 되고 그런 것 같습니다. 이용 요금이 조금 비싸서 아쉽긴 하지만 정말 재밌었던 배드민턴 치기, 배드민턴 채가 있으면 한번 더 오고싶은 그런 곳이었습니다.


그럼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시고 소원이는 이만 뿅.



HAVE A GOOD DAY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