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개봉동 횟집 바다어시장 회덮밥 후기(가격이 6000천원 밖에 안함..!)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개봉동에 있는 횟집 한군데를 소개 해 드릴려고합니다.

바로 아래 지도에 있는 쪽에 위치한 바다어시장이라는 곳인데요.

회 덮밥은 회, 상추, 김가루, 날치알, 양파, 오이 등으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가격은 6000원이고, 회덮밥 말고도 연어덮밥 각종 초밥, 회, 매운탕, 새우튀김 등 다양한 메뉴들을 많이 파니 꼭 시도해보고 좋은지 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그리고 김치와 콩나물국에 계란찜 까지 밑반찬으로 주셔서 제가 바다어시장을 갈때마다 감동을 받아요. 왜냐면 회덮밥 가격이 6000원 밖에 안하는데도 계란찜을 매번 주시더라구요.ㅠㅠ진짜 바다어시장 너무 좋습니다. 콩나물 국도 시원하게 맛있고 계란찜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너무 먹음직 스러운 회덮밥의 회 사진입니다. 참기름까지 뿌려져서 나오는 것 같았어요.

여기 회덮밥에 이렇게 초장을 뿌려주고 슥슥 비벼서머 먹으면 되는데, 저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어서 원래는 배불러서 좀 남기는 편이었는데 전체 그릇을 싹 다 비워버렸네요. 6000원에 이정도 구성이면 진짜 회덮밥 땡길때마다 바다어시장을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글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Have a good on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