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개봉역 스시쿠야 괜찮은 스시집 추천 드려요!

반응형

아녕하세요 여러분 소원이입니다. 개봉동에는 정말 서울 같지 않게 가게들이 되게 많이 없는 편인데요. 생긴지 그렇게 오래는 되지 않았지만 지나가면서 런치초밥 세트가 있길래 눈여겨 본 스시쿠야에 다녀온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저는 이정도면 괜찮다 싶은 가게여서 개봉동 스시집으로 추천드릴려고해요!

일단 스시쿠야의 런치초밥 구성은 '초밥 10pcs + 미니우동 + 새우튀김'으로 되어있고 가격은 11000원입니다.(런치초밥은 주말, 공휴일은 운영 안하기 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스시쿠야 영업시간은 일요일은 휴무고 11:20AM ~ 11:00PM이구요 brake time은 14:30 ~ 16:00입니다.

런치 세트 말고는 어떤 메뉴들이 있느지 봤는데 이런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소고기반 연어반이나 광어반 연어반 이런 메뉴들이 굉장히 땡기는데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구여. 그래서 저는 이때까지 그냥 런치세트만 먹어봤어요!

위에 있는 메뉴 말고 단품 초밥들도 있고 회덮밥이나 연어회덮밥 같은 메뉴들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런치세트를 주문하면 우동과 새우튀김, 고구마 튀김이 먼저 나오는데요 이걸 먹고있으면 바로 초밥이 나옵니다.

초밥은 이렇게 나오구요! 적당히 고루고루 나와서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장국과 락교, 생강 초절임도 넉넉하게 주니 좋아하시는 분들껜 너무 좋을 것 같네요!

광어인지 모르겠는데 아마 맞을것같은데 광어 2피스와 연어 2피스, 그리고 참치도 있는 것 같구 오징어, 새우, 유부초밥, 계란초밥 등이 있었습니다. 맛은 다 적당히 맛있고 꽤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개봉동 주변에는 마땅히 초밥을 먹을 곳이 없으니 개봉동 주변에 저렴한 런치메뉴를 가진 스시집을 찾으신다면 스시쿠야 추천드리고싶네요!

그럼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Have a good on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