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미래에셋빌딩 점심 추천 이천가든 돼지불백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을지로 근처에서 직장인들 점심메뉴로 완전 추천 드리는 이천가든 후기를 적어볼까합니다. 저도 새롭게 발견한 음식점인데 꽤 괜찮아서 앞으로 종종 가게 될 것 같아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저는 고추장 돼지불백 미디움(M) 사이즈를 먹었구요 M사이즈도 양이 충분히 많아서 저는 꽤 많이 남겼었습니다.

그리고 한상으로 나오는 것들은 불백에 가마솥 밥, 동치미 국, 오징어 젖갈, 고추 등이 있는데요. 여기에 가마솥 밥을 그릇에 옮겨 담고 물을 부어서 누룽지로 해먹을 수 있게끔 물도 함께 준비되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고추장 돼지불백 철판에는 고기, 콩나물, 오뎅, 김치, 파, 양파, 버섯 들이 있었습니다. 사진 근데 진짜 먹음직 스럽게 잘 나온 것 같네요.ㅋㅋ

아 참 이 메뉴의 가격은 M 9500원 / L 12500원 이었습니다.

그리고 이건 런치에 특별 주문할 수 있는 메뉴인데요. 전병 2조각 + 캔음료 구성으로 3000원에 주문할 수 잇습니다.

뚜껑이 덮혀있는 가마솥 밥에 뚜껑을 열고 밥을 다른 식기에 옮겨담고 바로 옆에 있는 검정 컵? 주전자?에 담겨 있는 물을 넣어서 누룽지를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이게 물을 부운 후 다시 뚜껑을 덮어놓고 고기와 밥을 다 먹은 후에 누룽지를 먹으면 마무리로 아주 딱 이더라구요.

포스팅 하다보니까 이천가든 또 가고싶어졌는데 다음주에 한번 더 가야겠어요!ㅋㅋㅋ그럼 저는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Have a good one ;)

미래에셋 점심 추천 이천가든 후기_돌솥밥.mp4
0.67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