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피자 알볼로 옥수수피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원이 입니다~!! 오늘은 피자 알볼로에서 나온 옥수수피자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pizza alvolo corn pizza

(영어가 이게 맞는진 모르겠지만..ㅋㅋㅋ바로 번역을 했습니당ㅋㅋㅋ)
옥수수 피자를 처음 본 곳은 드라마 하이애나를 볼때였는데, 거기서 김혜수랑 그 조사관? 이라고 해야하나 무튼 되게 맛있게 먹더라고요. 그래서 드라마에서 나올때마다 먹고싶었는데 결국 시켜먹었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너무 드라마랑 똑같았고 너무 예쁘게 생긴 피자인 것 같아요.ㅋㅋㅋ

가격은 라지사이즈 22000원에 리뷰이벤트로 감자튀김까지 받았어요~!

옥수수가 진짜 통으로 올라가있는데 전 엄청 기대했던지라 기대에 만족스러운 맛은 아니었습니다.

일단 옥수수들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 피자랑 살짝 따로 노는 느낌이었구요. 차라리 인기 엄청 많았던 마약옥수수 같은 맛이었으면 훨씬 좋았을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받은 웨지감자~ 잘 구워져서왔고 맛있었습니다.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일반 감튀들 보다 웨지감자가 더 단가가 쎄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맛도 더 맛있어서 제가 아주 좋아합니다!ㅋㅋㅋ 특히 여기에 치즈 올려서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면 아주 술안주로도 딱! 이죠?!ㅋㅋㅋ

그리고 피자알볼로가 피클이 되게 신선한 것 같아요! 그래서 피클이 엄청 맛있어서 두개 있어도 다 먹을수있을것같아요. 아 그리고 여담으로 피자 알볼로 말고 피자 헤븐도 피클이 진짜 맛있는 집입니다. 혹시 피자헤븐 시켜드시면 꼭 피클 하나 더 추가하시길!! 수제 피클이라 진짜 더 드시고 싶으실거예요.ㅎㅎㅎ 믿으셔도 됩니다.ㅋㅋㅋ

그럼 지금까지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를 시켜먹은 후기였습니다.

여러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Have a good on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