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원로그

신촌 홍대입구 비밀기지 문화가 놀이가 되는 시간!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신촌에 위치한 비밀기지 후기를 적어보려고합니다.

 

 

비밀기지는 아이들이 자신만의 아지트에서 친구들과 놀듯, 어른들이 좋아하는 것들을 배우고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일들을 하고있는 곳입니다.

비밀기지 로고인데 이름과 컨셉에 잘 맞는 로고이면서 되게 귀여운 로고였던 것 같아요.

비밀기지에서는 '비밀기지 프리즘'이라고 문화예술관련해서 여러 활동들이 있는데, 문학관련 특강들이나 다양한 클래스들을 열고있는 것 같았어요. 다양한 활동들 정보는 아래 비밀기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관심가는 클래스들이 있다면 신청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http://bimilgizy.net/PRODUCT

 

비밀기지

주소 (04057)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38길 19-1, 지하A-1호 비밀기지

bimilgizy.net

비밀기지에 가면 이렇게 책도 많고 맘에드는 도서가 있으면 구매도 할 수 있는데 편하게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건 제가 갔을때 찍은 모습인데 비밀기지는 여러가지 버전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강의 및 소규모 세미나를 위한 모습인 Mark-1은 제가 갔을때 봤던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mark-2 버전도 있는데 이건 특강 및 강연처럼 많은 인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에 적합한 형태라고합니다. 빔프로젝터랑 마이크, 앰프 등이 준비되어있으니 특강으로 딱인 것 같아요. 수용인원은 20~25명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신촌, 홍대 근처에서 특강, 세미나를 할 일이 있다면 대관해서 이용하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근처 동네도 엄청 조용하고 오손도손 모여서 강의나 세미나를 진행하기 너무 좋은 장소인 것 같은 비밀기지! 문학, 문화, 예술 모든 분야 관련해서 모임을 한다면 우리들만의 비밀기지 추천드리고싶습니다.

그럼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Have a good on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