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원로그

전자레인지 간단 요리 콘치즈를 만들어 봤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전자레인지로 할 수 있는 아주 간단한 요리인 콘치즈를 만들어봤습니다. 자취하면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요리로 추천드리니 집에서 간단한 술안주가 필요하다면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전자레인지로 만든 콘치즈 모습

우선 제가 콘치즈를 만들기 위한 재료는 이렇게 입니다.

<사용한 재료>
옥수수콘 통조림, 치즈 3장, 마요네즈, 계란

빈 접시를 준비해 주세요.

그 위에 먹을 만큼의 옥수수를 올리고

마요네즈를 뿌려줍니다. 마요네즈를 뿌리고 그대로 치즈를 올려도 되지만 저는 마요네즈 맛이 고루고루 났으면 좋겠어서 옥수수와 마요네즈를 잘 버무려줬습니다.

그리고는 마요네즈를 이렇게 한줄 더 뿌려줬어요!(이건 취향껏 넣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치즈를 위에 올려주면 됩니다. 저는 총 3장을 고루고루 올려줬어요!

그리고 치즈랑 옥수수 사이에 급하게 추가한게 눈에 보이는 삶은 계란이었는데 삶은 계란을 얇게 슬라이스 한 후 옥수수 위에 깔고 그 위에 치즈를 올리고나서 전자렌지에 돌렸습니다.

전자렌지에 넣고 2분 정도 돌려주면 맛있는 계란 콘치즈가 완성됩니다.

저는 와인이랑 함께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한접시 후딱 비우고 한접시 더 만들어서 먹었어요! 이게 만드는데 10분도 안걸리는 요리다보니 갑자기 술이 마시고싶은데 거창한 안주는 못 만들겠고 간단하게 뭘 만들지 할때 옥수수, 마요네즈, 치즈만 준비해서 안주로 딱 인것 같습니다. 와인이랑도 잘 어울리고 맥주 안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으니 자취생 여러분 꼭 만들어먹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제가 추가한 삶은 계란도 옥수수 + 마요네즈 + 치즈와 함께 조합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계란도 같이 넣는거 강력 추천 드리고 꼭 삶은 계란이 아니더라도 집에 사 놓은 훈제란 같은게 있다면 같이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모두들 건강하게 잘 챙겨먹는 자취생활이 되길 바라며 저는 이만 가보도록할께요!


Have a good on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