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원로그

[초간단 자취요리] 알리오올리오 만들기(feat. 페페론치노)

반응형

ㄹ안녕하세요 여러분 소원이입니다. 오늘은 초간단 자취요리로 아주 제격인 페페론치노 알리오올리오 만들기를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요리가 매우매우 간단하니 밥 해먹기 귀찮지만 있어보이는 요리를 해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해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시작합니다!

페페론치노 알리오올리오

일단 이건 제가 완성하고 난 모습인데 얘쁘게 잘 담겨서 완전 뿌듯했네요.ㅋㅋ

1. 면을 삶는다(소금을 넣고 삶아야 더 맛있게 삶아져요!)

면을 삶아주면 되는데 면을 삶는 동안 다른 재료(마늘)를 준비하면 되니 요리를 하고자 한다면 일단 물부터 바로 끓여주시면 됩니다. 면을 삶을때는 꼭 소금을 넣고 삶으시구요 다 익었다 싶을때 불을 꺼주시면 됩니다.

2. 마늘을 채썰고, 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 볶아 준다(다진 마늘도 있다면 같이 넣어주면 마늘 맛이 강하게 드실 수 있어요!)

3. 페페론치노를 3~4알 정도 준비해줍니다

저는 매운거를 많이 잘 먹는 편은 아닙니다. 그래서 페페론치노를 한 3~4개 정도 넣었는데, 이건 취향껏 다들 잘 조절해서 넣으시면 돼요.^_^

4. 페페론치노를 마늘을 볶는데 넣어 줍니다

페페론치노는 따로 칼로 잘라서 넣을 필요없이 그냥 손으로 찢어서 넣으면 되니 엄청 간편합니다.

하지만 손으로 일단 만지고 나면 눈 주위를 만지는걸 진짜 주의해주세요!! 저 실수로 눈 쪽 코쪽 만졌다가 아주 매워 죽는 줄 알았습니다.ㅋㅋㅋㅋ여러분들은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5. 잘 삶아진 면을 넣고 같이 볶는다

이제 삶아진 면과 마늘, 페페론치노를 함께 볶는데요! 이때 소금과 후추를 취향껏 더 넣어주시면 됩니다.

계속 볶다보면 마늘이 노릇노릇해 질 때 쯤 완성이 됩니다. 이때 강불에서 볶아주면 마늘이 다 타버리기때문에 약불에 서서히 볶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먹음직 스러워 보이는 페페론치노 알리오올리오, 완성!

진짜 준비할 것도 별로 없고 아주 간단한 자취생 요리이니 귀차니즘 자취생 분들 모두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쿠팡 로켓배송중에 젤 후기도 좋고 저렴한 페페론치노 제품 링크이니 페페론치노 관심있으신 분들은 가서 구경해 보시고 주문하시면 될 것 같네요!

그럼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Have a good one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