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Product

오늘의 집 원목 다용도 선반(TV선반)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원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오늘의 집에서 내 돈 내상 구매를 했던 원목 TV 3단 수납장 후기를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살고 있는 집이 부엌에 각종 기구를 둘만한 공감이 너무 없어서 저는 에어프라이어나 커피포트 등을 올려놓고 다른 짐들 도 좀 놔둘 용도로 구매했습니다. 다른 분들도 신발장, 옷보관함, 식물 선반, 부엌 선반 등 다양한 용도로 구매하시는 것 같으니 여러분도 괜찮다 싶으면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우선 제품 이름은 원목 TV 수납장 3단이고 가격은 19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제가 비슷한 거 찾아본 것 중에 가장 가격이 싸고 후기도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이 친구로 구매를 결정했었습니다. 그럼 보여드리도록 할게요!(제품 좌표는 글 가장 아래에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택배 상자에 잘 포장되어서 왔고 열심히 뜯어주었습니다. 그랬더니 오른쪽 첨 선반들의 한층 한층이 나와서 바로 조립을 하면 되겠더라고요.

구성품으로 나사가 개수에 맞게 잘 들어있었습니다.

조립 전 읽어야 할 사항이라고 적혀있는데 이건 그냥 어떤경우에 반품이 안된다. 예를들어 나사가 없으면 환불은 안되고 나사만 다시 보내주겠다 뭐 이런내용들이 적혀있구요, 조립하는 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지는 않아요. 그래서 저도 그냥 느낌상 조립을 혼자서 했었습니다.

3단 수납장이라 선반이 총 3개가 들어있었고 옆에 지지해주는 부분이 2개가 들어있었습니다.

집에 드라이버가 없었어서 다이소 가서 2000원주고 구매해온 드라이버인데 이거 조립할때 나사 크기도 맞고 괜찮더라구요. 집에 드라이버 없으신 자취생 분들 다이소가서 저렴하게 사오셔서 조립하시면 될 것 같아요.

대충 이런식으로 혼자서 낑낑대면서 열심히 조립을 했는데 이게 나사 구멍이 나사 이 모양으로 파져있어서 나사를 돌리면서 넣어가는 느낌이 아니라 그냥 동그란 구멍만 있어서 나사를 돌려서 넣어가며 그 구멍을 넓히면서 조립하는거더라구요. 그래서 혼자서 한쪽손은 선반을 받치면서 한쪽손으로는 드라이버를 돌리고 그런식으로 생각보단 힘들게 조립했습니다. 한명이 더 있어서 좀 들어주면서 조립하면 훨씬 좋을 것 같았는데 친구가 집에 놀러오면 그때 조립하시길 추천드려요!ㅋㅋ

오늘의 집 원목 TV선반 신발장 선반 후기.mp4
3.23MB

(이건 그냥 나사 돌리는 영상인데 그냥 넣어봤어여. 꼭 안보셔도 되는데 생각보다 돌리는거 힘들다는거 보여드릴려고 찍어본건데 그 힘듬이 안 담겨있을 것 같긴하네요.)

이건 바로 완성된 모습입니다. 저는 요 tv수납장 제품 말고 원목 벤치 신발장 2단 제품도 구매하였는데 이건 침대 옆에 놔두기 좋구요 가격도 11500원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아래에 있는 링크로 이동했을때 젤 첫번째 제품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방금 말씀드린 2단 원목 수잡장 입니다. 이건 진짜 가격도 저렴하고 침대 옆쪽에 두기 딱이니 자취생분들 저렴한 인테리어 제품 찾으신다면 꼭 구매하시길 추천드릴게요!

요 두 제품 구매 좌표는 바로 아래에 첨부해 두었습니다. 그리고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하면 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이 지급되니 추천인 코드 등록하여 회원가입 꼭 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SOK6UQYE)

ozip.me/dw9Tnwn

 

[주말특가][기간한정] 원목 다용도 선반 & 신발정리대

-64% 11,500원, 무료배송. 리뷰 4.5점, 9,583개

ohouse.onelinkpreview.me

오늘의 집 추천 코드: SOK6UQYE

그럼 저는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Have a good on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