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Product

코드잇 추천인 | 한달 무료 수강권 | 코딩 강의 추천 | 코드잇 후기

반응형

회원가입 추천인 이메일을 위해 들어오신 분들을 위해 이메일과 링크 먼저 알려드릴게요!

(회원 가입할 때 추천인 등록 하면 추천인과 추천인을 입력한 모두에게 1개월 수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있다고 합니다!)

2022년 버전 링크 업데이트!
추천인 이메일: sowon1028@gmail.com
지금 시작하기 > https://www.codeit.kr/event?inviter=29103
(위 링크로 가입하시면 자동으로 추천인 이메일이 입력 되어, 한달 수강 이용권을 받을 수 있어요!)
 

코딩이 처음이라면, 코드잇

월 3만원대로 Python, JavaScript, HTML/CSS, Java 등 1,600개 이상 프로그래밍 강의를 무제한 수강하세요

www.codeit.kr:443

안녕하세요 여러분 새해 목표들 세우셨나요?! 저는 요즘 코딩 강의를 조금씩 듣고 있는데요. 새해에는 더 열심히 들어보려고 생각 중입니다.

저는 현재 코드잇을 이용하고있는데요. 코드잇 이외에도 패스트캠퍼스, 스파르타 코딩클럽, 생활코딩, 코드스테이츠 등 코딩을 배울 수 있는 사이트가 굉장히 많이 존재하고있지만 오늘 포스팅에서는 제가 느낀 코드잇에 대한 솔직한 후기왜 코드잇을 추천하는지에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드잇 코스 구성

코드잇은 현재 위 사진과 같은 코스들이 있습니다. 여러 개의 코스들은 각 테마를 가진 스쿨 안에 속해있는데요.

[코린이 탈출/ 컴퓨터 공학/ 데이터/ 웹 프론트엔드/ 웹 개발/ 마케터 역량/ 디자이너 역량/ 기획자 역량/ 직장인 역량] 이렇게 다양한 스쿨들이 존재하고 본인이 해당되거나 원하는 스쿨에 가서 어떤 코딩 과목들을 듣는 게 도움이 될지 알 수 있고 원하는 과목을 수강 할 수 있습니다.

코드잇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일단 '무제한 수강권'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제한 수강이라 듣고 싶은 거 그냥 내 강의실에 다 넣어놓고, 구독 기간 안에만 수강하시면 됩니다. 저는 아직까지 컴퓨터 개론, 파이썬 두 개 과목만 이수했어요!)

우리가 넷플릭스, 왓챠, 멜론 등을 구독하는 것처럼 코드잇도 이런 구독 시스템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구독하는 기간 동안 넷플릭스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듯이, 코드잇은 코딩 강의를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이런 구독제는 정말 공부를 열심히 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득이 되는 포인트인 거 다들 아시죠? (공부를 열심히 안 할 거면 솔직히 구독형보다는 마음을 딱 먹었을 때 듣고 싶은 단일 과목만 수강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열심히 하기로 마음먹었으면 최신 강의도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1년 내내 듣고 싶은 거 맘껏 수강 가능한 코드잇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1년 권 가격도 솔직히 지금 최저가 할인 이벤트 중이라 학원 한 달 비용 정도? 밖에 안돼서(20만 원 정도) 월 만 원대에 이용 가능하니 진짜 엄청 이득이라고 생각해요.(실제로 제 친구도 제가 소개해줬다가 엄청 만족하면서 듣고 있어요! 실제 카톡내용.. 고민하다가 첨부합니당...ㅋㅋ앞으로도 열심히 들어 친구야...ㅎㅎㅎ)

친구 말고도 코드잇 홈페이지에는 4000여 개의 리뷰들이 강의가 진국이라는 걸 증명해주는데요. 수강 후기가 궁금하시면 직접 사이트 가서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은 제가 코드잇 강의를 들으면서 실습 과제를 했던 코드를 가져와 봤는데요. 왼쪽 문제는 문제 유출 때문에 가렸는데, 왼쪽 문제를 보고 오른쪽 실습창에 코드를 짜고 실행을 해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내 코드가 정답을 잘 출력했는지 아닌지 자동으로 채점까지 해주어서 혼자서 공부하기에 아주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혹시나 하다가 모르겠는 것들이 있으면 코드잇 자체 커뮤니티에 질문을 남기면 수강생들끼리 정보교환도 하고 함께 공부할 수 있어서 더 든든하고 좋습니다.(아래 사진 참고)

코드잇 커뮤니티 답변

위에 사진은 제가 코드잇 커뮤니티에 올라온 질문에 답변을 달았던 사진인데요. 정말 열심히 답변을 드렸었던 거라, 감사하다고 말씀 하셨을때의 뿌듯함은 말로 표현할 수가없었어요.ㅎㅎ

코드잇 사이트에 있는걸 가져와 봤는데요. 제가 코드잇으로 코딩 공부를 더 열심히 하면 저기에 있는 쇼핑몰 만들기, 로또 시뮬레이션,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영화 추천 시스템, 숫자 야구 게임들 같은 다양한 것들을 코딩으로 만들어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 기대됩니다.

오늘 1월 1일 기준 날짜로 캡쳐를 해왔는데 월 18750원이구요. (실제로 지난달 제가 봤을 땐 17000원대 였어요!) 매일 매일 가격이 인상된다고 합니다.ㅠㅠ 기왕 코딩 공부하기로 마음먹으셨으면 빠르게 구매하는 게 조금이라도 저렴할 때 코드잇 수강권을 구매하는 방법일 것 같네요. 지금 최저가 보장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내년 10월까지 이것보다 코드잇이 더 싼 가격으로 판매할 일은 없다고 하니 최저가임을 믿고 구매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 친구 추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회원가입을 할 때 추천인 이메일을 입력하고 수강권을 구매하면 추천을 한 사람, 추천을 받은 사람 모두 추가로 1개월 수강권을 증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추천인 이메일도 함께 첨부하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추천인 등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머쉬베놈과 함께 코딩 공부하세요!(제 닉네임입니다!)
친구 추천하면 둘 다 1개월 이용권 증정
친구 이메일: sowon1028@gmail.com
지금 시작하기 > https://www.codeit.kr/event?inviter=29103

 

그럼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한해 되며, 새해 목표한 일들 다들 꾸준히 해나가시고 성취하시길 바랄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