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Product

[제주도 예쁜 기념품 추천] 오설록 시크릿 티스토리 티 모음 세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원이 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 다녀온 지인이 선물해준 차 세트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오설록의 시크릿 티스토리 티 모음 세트인데요! 진짜 패키징이 너무 사랑스럽고 예뻐서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겠더라고요. 그럼 자세한 사진들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전체적인 패키징 컨셉은 책 모양이구요.

오설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격을 찾아보니 45000원이더라구요. 9가지 차 종류가 3개씩 들어있으니 총 27개의 티백이 든 세트가 45000원이라고 할 수 있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위에 말씀드렸듯이 전체적인 패키징 컨셉은 책 모양이고(아마 그래서 이름도 tea stroy로 지은게 아닌가 싶네요!), 겉 표지를 열면 이렇게 예쁜 일러스트가 그려진 작은 상자 9개가 등장합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여ㅠㅠ 그림들이 진자 다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느낌도 너무 좋고 계절마다의 분위기가 너무 잘 드러나는 삽화여서 진짜 보자마자 반했습니다.

일단 차 종류는 이렇게 있고 9개 그림 순서대로니 어떤 차가 들어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이거 보고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차 별로 이름과 향같은게 다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각 차가 담겨있는 작은 상자를 꺼내면 아래 바닥에는 상자에 있는 그림과 똑같은 일러스트가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티 별로 되어있는 패키징을 열면 이렇게 티백이 총 3개가 들어있구여 제가 꺼내본건 봄과 너무 잘 어울리는 벚꽃향 가득한 올레 라는 티였습니다. 동생이 01번 오설록 웨딩 그린티 차를 마실때 향을 맡아봤는데 진짜 상큼하고 너무 좋은 향이었어요. 그래서 제가 집에서 차를 몇개 챙겨올때 웨딩 그린티를 꼭 넣어서 가져왔답니다.ㅎㅎ

저는 이름이랑 설명 적힌걸 보고 이렇게 5개의 맛이 궁금해 이 5개로 고향에서 서울로 가지고 돌아왔었는데요~ 진짜 전부다 향이 너무 좋고 저는 개인적으로 웨딩 그린티가 젤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가보도록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뵈어요!!


Have a good one;)

반응형